새덕질

in #kr6 years ago (edited)

새덕질이라봐야 흔하게 볼 수 있는 새들이지만,
오늘은 평소보다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었습니다.

IMGP9184.JPG
왜가리대빵큰오리와 가드레일의 엄청난 부조화...

IMGP9198.JPG
백로도 있네요.
가까이서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망원렌즈로 보니 뭔가 눈이 생선 같다는 생각이...
경계심이 강한 것 같지 않아서
욕심을 부려 좀더 가까이 갔더니

IMGP9211.JPG
역시 갑니다-ㅅ-;;

그래도 열심히 스토킹을 해봅니다.

IMGP9268.JPG
캬... 하천을 런웨이로 만드는 저 기럭지...

IMGP9231.JPG
아... 생각 없이 찍으면 이렇게 좋은 찬스를 날립니다.
저는 사실 보정을 잘 안합니다. 잘 못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늘 jpg 촬영을 했거든요.
그런데 어떤 분의 엄청난 질책과 힐난에 못이겨 RAW 촬영을 하기 시작했어요. 물론 그 뒤로도 보정을 자주 하지는 않지만,
가끔 이런 컷 때문에 보정을 하기는 하더군요...

3_IMGP9231.jpg
더 밝게도 할 수 있기는 했지만, 그냥 오후 해질녘 즈음에 찍은 느낌으로만 만들어봅니다.
20년 가까이 된 렌즈라 확실히 좀 올드한 냄새가 나네요-ㅅ-;
주인 닮아서 그런가...

Sort:  

아이고 이놈들 엄청 예민해서 사진 찍기 힘드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

원래 엄청 예민한데 유독 이 녀석은 엄청 둔감하더라구요 ㅎㅎㅎ
300mm로 얼굴 클로즈업도 찍을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갔어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아! 정말 가까워 보이네요. 주변에 이런 새들이 좀 더 많이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잘 봤습니다.

한국에는 요즘 백로가 도심에 이상증식해서
고통을 겪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ㅠㅠ
다행히 저희 동네에 사는 녀석들은 하천 주위만 다니고
아직 사람들 있는 곳까지는 안오네요.

망원렌즈이신가봐요
가까이 보여요 ❤

네 80-320 줌렌즈로 촬영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 이제 포스팅 추천도 하시는군요!!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