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이거 무서워서 게임하겠나...;

in #kr5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drugwars/@fenrir78/drugwars-i-win

일단 @fenrir78 님께는 축하를 어마무시하게 드리고...

ngc가 누군가 했더만 버니였군요.
아마 저만 몰랐던 듯 ㅋㅋㅋㅋㅋ
하긴 갑자기 누군가 휙나와서 1등하는게 더 비현실적인 스토리죠.
거기다 봇도 잘만지는데 이런 황금 같은 찬스를 놓칠리도 없고.

와 그런데 진짜 너무 왕치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초딩도 아니고,
그거 털렸다고 부계정 싹 다 모아서 다운보팅이라니.
어뷰저리포트 계정은 또 뭔가요 ㅋㅋㅋㅋ
자기한테 게임 이기면 어뷰저라서 다운보팅한건가...

뭐 사실 저도 쫄려서 @ 안붙이고 쓰는 겁니다 ㅋㅋㅋㅋ


저야 어차피 얼마 되지도 않는 스팀,
손익분기점 넘어서 큰 욕심 안부리고 살 예정인데,
앞으로 나올 게임도 이 모양이면 심각하지 않을까요?

게임이 게임 외 보상까지 연결되어 있고,
고인물이 계속 상위권에서 해먹을 수 있다면
신규유저 및 저변 확대는 저~기 물건너 간다는거죠.

결국 약전쟁은 고인물화 되어서 이제 신규유저 진입은 힘들 것 같고...
다음에 무슨 게임이 핫해질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처럼 흘러가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냥 대충 매크로 돌려서 일일 보상이나 챙겨가야지 이거 원;;

다음 게임은 좀 더 평화로웠으면 좋겠네요-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원래 이런 류 게임은... 핵과금러 나타나면 망해요. 망하는 데 한 달도 안 걸리죠. ^^ 아이폰 초창기때 이런류 게임 했어요. 몇백씩 지른 사람들이 치고박고 싸우다가 한 사람이 열받아서 1억정도 질렀어요. 싸움이 안 돼요. 싹 밀고 다니는데 독보적인 1등. 결국 랭커2위 밑으로 싹 접었어요. 게임 망했죠.

아주 기묘한 역설이군요-ㅅ-;;
게임 좀 잘해보려고 질렀더니 게임이 망했다...-ㅅ-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원래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역시 앞으로도 안좋아 하는게 좋겠군요~^^;;

또 마냥 그렇다고 하기도 뭐한게
현재 저같은 경우,
초반 투자 후 별다른거 안하고 오토 돌리는 부계정과
열심히 글써서 채굴하는 본계정이 버는 스팀이 비슷하거든요-ㅅ-;;
적당히 모나지 않게 굴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ㅅ-;;

ngc님
여기예요 여ㄱ(읍읍)

'버니'가 유명한 사람인가요?
전 그것도 몰랐습니다.
이번 버니를 친 전투는 전투도 그 이후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었네요.
다행히 다운보팅 당한 건 다 회복하셨더라구요.
마약전쟁이 더 재미 있어지면 좋겠네요.^^

사람마다 시각의 차이는 있습니다만...
저는 아주 안좋게 봅니다-ㅅ-

저도 마음같아서는 동참하고 싶지만
오늘 먹고 살 것도 걱정하는 처지라서요-ㅅ-ㅋㅋㅋㅋ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7 which ranks you at #43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