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길냥이들의 밥먹는 방법

in #kr6 years ago

batch_IMGP0139.JPG
캣맘이 주신 은혜로운 음식 감사히 잘먹겠나이다.

batch_IMGP0142.JPG
작은 녀석 먹는게 왠지 더 맛있어 보임

중간에 몇컷을 놓쳤어요..
작은 녀석이 자기거 먹지 말라고 큰 녀석 머리를 앞발로 한대 치니

batch_IMGP0143.JPG
분노

batch_IMGP0147.JPG
회피

batch_IMGP0152.JPG
딴청

batch_IMGP0153.JPG
자리바꿈

batch_IMGP0162.JPG
다시 원래대로 먹음-ㅅ-;;

사람의 경우, 생활이 불안하면 식탐이 늘어난다고 들었습니다.
어차피 한끼에 다 먹지 못할 양인데...
고양이도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군요.

평소 때 보면 둘이 뭔가 이야기도 하는 것 같고
친한 줄 알았더만...-ㅅ-;
역시 먹이 앞에서는 냉정한 비지니스 캣...

Sort:  

항상 그곳에 있군요. 둘은 무슨 관계인가 궁금해지네요.

같은배에서 나왔다고 보기에는 체격차이가 너무 크고...
절대적인 서열이 있다고 보기도 좀 어려울 것 같구요.
저도 참 궁금합니다-ㅅ-;

배가 터질 것 같이 불러도 지금 먹어두지 않으면 어제 또 밥을 먹을 수 있을지 알 수 없으니 식탐만 늘어가죠 ㅠㅠ
그래도 거둬주시는 심성 고우신 분이 계셔서 아이들 털빛이 곱네요~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하지만 입은 고급이셔서
비싼 스틱형 생고기 간식을 좋아하십니다-ㅅ-ㅋㅋㅋㅋ
다행히 사료 주시는 분이 계셔서 하루에 한끼 정도는 넉넉하게 먹는게 다행이죠.

먹는것 앞에서는 일단 힘쎈놈이 이기는거죠.^^

배려 같은걸 기대한 저의 어리석음을 깨닫습니다;
사람도 돈앞에서 무너지는데
고양이한테 배려라니 너무 많은 걸 바란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모든 동물은 관찰하면 사람과 다를바 없어요. 우리처럼 어떤 이야기를 나누겠죠? 그장면을 사진으로 포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고양이어 통역어플이 개발되면 참 좋겠습니다-ㅅ-ㅋㅋㅋㅋㅋ
둘이 분명 뭔가 얘기는 하는 것 같은데
참 궁금해요...ㅋㅋㅋ

오늘하루 잘먹었겠네요...ㅎㅎ

매일 챙겨주시는 어머님이 한분 계셔서 절대적인 영양이 부족하지는 않을겁니다 ㅎㅎ

ㅋㅋㅋ 저희집에는 남매가 오는데 서로 교대로 망보면서 먹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참치도 줬더니 망 대충보다가 비키라고 얼굴 들이밀고, 솜방망이로 때리고 엄청 귀여웠어요. 그릇 두개인데 ㅋㅋㅋㅋㅋ

역시 남의 떡이 커보이는...-ㅅ-;;
저도 차라리 작은 녀석만 있으면 주기가 쉬운데
두 마리 같이 있으면 큰놈이 다 뺏어먹어서 간식 주기가 쉽지가 않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