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스패머 @steamsteem님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어제 프로 스팸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쓴 글에 발끈하신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오늘도 평소처럼 장문의 스팸을 남겨놓으셨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게 한개의 리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제 제 포스팅에 두개를 달고 가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봇이면 신고라도 하는데 이건 수동이라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steamsteem 님과의 악연이 이게 처음은 아닙니다.
https://steemit.com/kr/@sintai/qfb8p?sort=new

[-]steamsteem (59) · 3 months ago
@virus707 의 코멘트와 보팅들은 로봇으로 돌리는 것인가?
모든 멘트와 보팅이 똑같고, 주 7일 24시간 작동하는군 ??
@virus707 seems to be not human, but virus robot working 24 hours 7 days, leaving the same comment and the same voting for the undercover modified-form-of-self-or-mutual-voting pools.
Since you got such virus voting service or are in mutual voting pools, you get this message.
@virus707, 내 글들에 대한 무차별 적인 다운 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상당기간 동안 납득할 만한 설명이 없거나, 혹시 협의하지 않고, 이 글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다면, 선전포고로 간주합니다. --> 다른 곳의 최초의 이글을 다운 보팅했으므로, 선전포고로 받아들인다.
https://steemit.com/kr/@virus707/a-quiet-place#@steamsteem/re-virus707-a-quiet-place-20180430t083205388z
님이 얼마나 대단한 스팀 파워를 가졌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응징할 것이다.
전쟁을 끝낼 협상 창구는 항상 열려 있다.
다만, 다운보팅 된 글들에 대한 회복이 우선되어야 평화협상이 시작될 수 있고,
다운보팅 된 글들이 7일이 지나서 숨겨져서 박제화가 되기 시작하여 회복 불능에 빠진다면, 전쟁 배상금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통보한다.
@virus707 이 선전포고와 함께 전면적인 다운보팅 전쟁에 돌입하였기에, 그 24시간 자동 작동하는 바이러스 로봇이 후원한다고 알려진, 내 개념에서는 위장된 위선적인 변형 셀프보팅인 상호보팅조합의 글들에는 이 선전포고문을 남긴다.

과거 @virus707 님과 @steamsteem 님이 소위 전쟁이라는 것을 할때였습니다.
저는 단지 이태원에 다녀온 사진을 올렸을 뿐인데, 저런 무시무시한 용어로 글을 싸지르셨더랬죠.
상대는 스파 10000의 돌고래... 저는 지금과 마찬가지인 500이하의 플랑크톤...
도대체 이게 왜 달린건지 이유를 알수가 없어서 물어봤습니다.
image.png
그랬더만
image.png
jjangjjangman 프로젝트에서 보팅 받는 자들은 유탄을 맞을 가능성이 많답니다.
짜증이 솟구쳐서 다시 한번 물어봅니다.

image.png
이랬더만

image.png
희대의 명언

전쟁은 그런 것입니다

image.png
저는 대화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뮤트를 걸었더랬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저 협박조의 굵은 글씨를 보니 그다지 불쾌하지를 않네요ㅋㅋㅋㅋㅋㅋ
그 때는 제가 너무 민감하게 굴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쓰면 앞으로도 @steamsteem 님은 제 포스팅에 오셔서 끊임없이 장문의 댓글을 남기시겠죠. 제가 스파 10만쯤 있으면 죄다 다운보팅하겠지만, 이제 스파 400 대의 미물이다 보니 다운보팅은 아무런 효과도 없을 겁니다.

그래서 저도 아주 민주적이고 평화적으로 @steamsteem 님의 그동안의 행적을 채굴해보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해보니 @steamsteem님을 뮤트한 사람은 제가 본 사람 중에 단연 탑급입니다. 어쩔 수 없이 스팀잇 내에서 의견이 갈리고 각을 세우는 증인도 저렇게 많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한국 스팀잇에서는 최고로 많지 않을까 하네요.
점 10개 찍고 셀봇 10번 해도 고래의 견제는 안받으시겠어요ㅎㅎㅎ
축하드립니다~

Sort:  
Loading...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selected from among all recent posts as the winner of lottery #1907, which had no valid entrants. You can win again by entering in @lottobot's regular lottery! To nominate a post for the regular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저는 그 분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 바로 전의 제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뮤트를 원하는 분이셔서요 ㅋㅋㅋ 저는 그 분의 계획에 동참하고 싶지를 않아서 계속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흠 이상하네요
전에 제가 장문의 글을 댓글로 썼더니 글자수 제한 초과라면서 내용이 다 날아갔는데 이 경우는 멀쩡히 올라 갔네요
기준이 뭔지 참 헷갈리는 스팀잇입니다.

steemit.com에서 작성하신건가요?
프론트페이지에 따라 바뀔수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돌고래 기념 이벤트 감사인사왓어용, 그나저나 단언컨데 저건 진짜 정신병입니다

어이쿠... 이런 불편할 수 있는 글에까지 오시다니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도기는 늘 지참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