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6 빡침 : 얼굴팩 망함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5월16일
제목 : 빡침
부제 : 얼굴팩 망함
날씨 : 비


또 빡치는 날이다.

난 얼굴에 무언가 바르는 것이 싫다. 귀찮고, 끈적인다.
그 결과 이번생의 피부는 폭망이지만 뭐 어때 괜찮다.

그래도 매년초에는 다들 무언가 결심하듯 나도 피부미남이 될꺼야라며 인터넷 쇼핑을 시작한다.

올해 1월에도 스킨, 로션, 팩까지 모두 갖췄다. 배송은 왔고 바르고 붙이기만 하면 된다.

바르는건 그래도 1주일은 했던것 같은데 팩은 한번 해보고는 더이상 할 수 없었다.

그 느낌은 뭐랄까...

찌는듯한 여름에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시원하게 스크류바를 먹는데 누군가가 와서 내 스크류바를 얼굴에 좋다며 처발처발 바르고, 물이 안나와 샤워를 할 수 없는 그런 찝찝함이랄까...?

아무튼 영양분이 가득하다는 젖은 팩을 얼굴에 딱 대면 시원해서 좋지만 1분 뒤부터는 떼고 싶어 죽겠고, 떼고 나서도 그 찝찝함을 이겨내며 잠을 자는 것은 상당히 힘들다.

그래도 냉장고에는 내가 1월에 사둔 팩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이걸 오늘 사용하지 않으면 연말까지 볼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팩을 시도했다.

시원하게 딱 붙였는데 심심했다.

역시 스팀잇을 켰다.

일단 유머게시판부터 찾는다.(@zzing & @mipha)

여기서부터 잘못됐다. 원흉의 글을 보는게 아니었다. 찡자스님의 낙타와 돼지의 싸움이야기를 들으며 억지로 웃음을 참으며 킥킥대다가 미파의 팝콘이 뻥 튀겨지는 부분에서는 더이상 참지 못하고 빵터졌다.

혼자 누워있다가 앉아서 꺼이꺼이 웃어대다가 얼굴팩은 떨어졌다. 피부미남은 글렀다며 때려쳤다.


여러분들은 얼굴에 팩하면서 스팀잇하지 마세요. 아니면 유머게시판은 나중에 들어가세요.

참고문헌

@zzing AMOLANG TTwenTTy 🏹
@mipha 영화관에서 일하며 겪은 빌런들

Sort:  

ㅋㅋ
저보다 나으십니다.
전 어제 대충 씻고 로션도 안바르고 잔것 같아요.

꿀피부는 대충 씻어도 됩니다

조만간 팩할때 애기해줘 ㅇㅇ
또망쳐주껳

미파 다중이었네. 충.격!

하하 전부 제 아바탑니닿

하하 전부 제 아바탑니닿

하하 전부 제 아바탑니닿

와 삼중이였어?

와 삼중이였어?

와 삼중이였어?

와 삼중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게시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찌개진거보소

이제 8개 남았습니다.
후...8일 뒤에 피부미남 예약.

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예약이 성사되었습니다.

똑똑한 시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 유머게시판 애용함ㅋㅋㅋ
저기 게시판에 시타형이라는 댓글 죽돌이 있는데 그 형도 캐웃김ㅋㅋㅋㅋㅋㅋㅋ

그 형 요새 알바 다녀와서 골골대느라 잘 안보이더라구요

세수하고 누워 잘 때 딱 붙였다가 떼는거야...

세수하고,
눕고,
팩을 붙이고.....

바로 떼는거라고??!!!??

30분동안 붙이는거 아니야??

30분간 유체이탈한다. 실시

쉽게 잠들 수 없는 그 기분 ㅠㅠ

난 잠들까봐 알람 맞춰놓고 누웠다가 소리 들리면 떼어버림.

그것도 좋겠다. 근데 난 알람을 못듣기도하고 깨면 다시 잠을 못자던데 ㅜㅜ
녹는거 누가 개발하면 좋겠다

헐. 대박 아이디어. ㅎㅎㅎ

아니면 로봇이 옆에서 대기하다가 떼어주는?

옴맠ㅋㅋㅋ

그곳은 지옥이었어요

유머게시판이 그곳이었ㅋㅋㅋ

스유게죠.

조만간 팩할때 애기해줘 ㅇㅇ
또망쳐주껳

찡자 다중이었네. 충.격!

찡자 다중이었네.충.격!

찡자 다중이었네.충.격!

simsimi님이 sit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a0906님의 [잡담] 쇠 절굿공이를 갈아 바늘로

...> 0.046 653 43 sitha/td> 2018년05월14일 20시07분
0.580 576

simsimi님이 sit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a0906님의 [잡담] 쇠 절굿공이를 갈아 바늘로

...> 0.046 106 43 sitha/td> 2018년05월14일 20시07분
0.580 285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