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초코파이 선물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보드레입니다:)
오늘 날씨도 아주 덥네요.. 분명히 소나기 소식도 있는데..
비는 오지는 않고 더워서 조금만 다녀도 쉽게 몸이 지치는것 같애요!!

신세계 백화점 갔을때 초코파이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받았네요!!
image
내심 모지?? 했는데 집에 와서 뜯어 보니 초코파이예요~ㅎㅎ
4개로 포자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종류별로 먹을수 있어요~
기본 오리온초파이, 레드벨벳,카라멜솔트,카카오 구성이예요!!
배가 출출할때 먹음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요~ㅎㅎ

선물 받아서 먹었는데 맛나요;)

Sort:  

초코파이가 왜이리 고급져요
엄청 맛있을거 같네요

ㅋㅋ 저도 선물 받았는데 놀랬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코파이 포장이 특이하네요. 옛날에 먹던 그 빨간 봉지의 초코파이밖에는 모르는데, 이제는 종류도 다양해졌나보군요.

그쵸!! 근데 맛은 먹었던 초코파이 맛이랑 똑같애요ㅎㅎ

결국 초코파이는 초코파이인 거군요ㅎㅎㅎ 초코파이 먹고싶네요ㅋㅋㅋ

앗!!! 이거 항상 도전하려다가 포기한 ㅠㅠㅠㅠ
평일 저녁에 가다보니....
맨날 기본맛이 없어서 포기했어요 ㅠㅠㅠㅠ흐엉

아하ㅋㅋ 유명하군요ㅎㅎ
저는 선물 받아서 몰랐는데 요즘 아주 핫하다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