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나눠먹는 마파두부 덮밥! (플라스틱 플랜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 소개할 가게는 '플라스틱 플랜트'의 마파두부 덮밥입니다.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112-3

가게가 저녁부터 여는 곳인데 원래는 주로 가라아게와 밥이 나오는 메뉴가 식사 메뉴로 있는 곳입니다. 나름 긴자라고 이름이 붙어있는만큼 안주로 시킬 수 있기도 합니다.

이 가게에는 마파두부가 안주 메뉴에 있는데요. 가격은 11000원입니다만 혼자 먹기는 매우 많은 양을 주는 곳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서 그런지 향신료 맛이 상당히 강하게 나서 맵지 않은데 매운 느낌이랄까 ㅋㅋㅋ

아무튼 이 메뉴에는 밥이 같이 나오지 않으므로 두명이서 밥을 시켜 두그릇치 덮밥을 푸짐하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인당 6500원짜리 맛난 덮밥이 완성되는거죠 ㅎㅎㅎ
마퐈두부.jpg

보통 중국집에만 가도 마파두부 덮밥이 9천원 정도 하고, 그 양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지만 이 집에서는 마파두부를 듬뿍듬뿍 밥 위에 올려 먹을수가 있습니다.
Resized_20180509_175214.jpg

연구실 동료와 가라아게를 먹으러 여러번 방문했다가 마파두부를 발견하고 덮밥화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양도 질도 가격도 대만족이었던 식사였습니다. 다만 향신료의 화한 매운맛이 위장까지 따라가기 때문에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다음날 속앓이를 하실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걱정이 살며시 들기는 하는군요.

물론 저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주 멀쩡 ㅋㅋㅋㅋ 벌써 일요일이군요. 목요일날 미팅하고 다음주 월요일까지 수정 초본을 내야되는 급박한 과제가 하나 있어서 토요일까지 잔업했건만 오늘도 추가 수정하느라 방에서 추가업무를 해야했네요. 이제는 진짜 주말을 즐기며 놀아야겠습니다. 모두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11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kr-event] Steemit X Gopax Meetup 조재우 증인님(@clayop) 인터뷰 영상입니다 / 0.25$ 고정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 ^^

참여자가 너무 많아 글을 다 읽지 못 하는 점 이해해주세요 ㅜ ㅎㅎ

오옷... 인터뷰 영상 잘 봤습니다 ^^

스맛곰님 덕분에 대전은 참 맛집이 많은 곳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소재가 거의 고갈되어 가네요. 왠만한 메뉴는 다 소개해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새로운 메뉴나 가게를 도전할 때가 가까워오고 있네요 ㅋㅋ

와~~~ 맛나게땅. Bb

아주 맛납니다요 ㅎㅎㅎ

쓱싹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는걸요^^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마파두부 맛나보이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사진 비쥬얼만 봐도 침이 넘어갑니다 ㅎㅎㅎ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오호! 마파두부덮밥 좋아하는데용! 야매로 집에서라도 해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오오... 집에서 만들기 쉬운 편인가요? ㅋㅋㅋ 시켜먹기만 해봐서 레시피도 잘 모르겠군요 ㅋㅋㅋ 소스를 뭘 쓰느냐가 중요할 것 같네요.

야매랍니다. 마파두부조림 소스를 팔긴 하지만 맛은 없고요. 그냥 돼지 고기 잘게 간거에 두부 놓고 야채 넣고, 굴소스랑 매운 이금기 소스랑 넣고 볶다가 녹말물 넣으면 끝이지요. 아~~~~ 넘 야매스러워요 ㅋ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향신료도 좋아하는데 좀 맵다고 하시는거 보니 인도산 매운맛 인듯 합니다.

몸에서 열이 올라오는 매운맛이 카레랑 닮은듯도 합니다 ㅋㅋㅋㅋ

상당히 맛있어보이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근데 좀 맵나보군요

매운 마파두부파와 안매운 마파두부파로 갈리지요 ㅋㅋㅋ 입에서 매운맛이라기 보다는 몸에서 열이 올라오는 매운맛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먹기 힘들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