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날씨 덥다아~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날씨 덥다아~ 🌞





벌써 너무 더운거 아니오!?



  • 인쟈... 6월초인데 올래 이렇게 더웠나요? 오늘 28도를 가르키고있네요. 날씨가 미세먼지때문에 뿌연데 날씨까지 더우니 더 우울해지는 하루~ 아마 오늘은 목요일이라서 더 힘든거라고 생각되요. 주말이 얼마 안남았지만. 주말이 언능와야 여친님과 참치도 먹으러가고 즐거운 데이트를 할 것 같아요.


  • 그나저나 6월 23일에 회사에서 직원들과 서해로 낚시배 타고 물고기를 잡으러가는데 걱정이 많이 됩니다. 날씨가 덥건 춥건 고기가 잘 나와야 직원분들이 재미있어 하실텐데요. 왜냐구요? 회사 낚시 동호회 총무가 저랍니다. ㅎㅎ 고기 못잡으면 누구 책임! 배예약한 총무책임! ㅎㅎ 배 값이 상당히 비싸거든요. 저는 못잡아도 되니 고기만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용왕님!!!



  • 간식을 하나 샀는데 정말 굿 초이스 같아요. 너무 단 것은 싫고 입이 심심하니 과자는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딱! 눈에 들어오는 과자가 있더라구요! 바로 무설탕 무당으로된 자색 고구마칩인데 안달고 굉장히 맛이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은~!

image.png

image.png



날씨가 굉장히 더운데 쉬엄쉬엄 일들 하세요~!! 곧 더 더운 여름이 찾아오니까요.

Sort:  

너무더워요
올 여름 어쩌나요 ^^;;

죽음입니다~~~ .... ㅠㅠ 한국은 겁나게 덥도 겁나게 춥고...ㅠㅠ

과자가 꽃같이 예쁘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꽃 잎같이 생겼나보군요~!

자색고구마칩인데 꽃잎말린건줄알았네용~ㅎㅎ

다들 많이 낚이시네요 ㅋㅋㅋ 맛있는 꽃잎이랍니다~

벌써 여름이 온것같음..ㅡㅜ

으아 오늘 많이 덥더라구요 ㄷㄷㄷ
7월 8월은 진짜 죽음일듯...ㅠㅠ

자색 고구마칩인가여?
이마트 노브랜드 고구마칩도 개꿀맛인데
짜지 않아서 안질림

이마트꺼 먹어봤는데 그래도 짜고 달아서 ㅋㅋ 제가 산건 무 설탕 이랍니다~!

사진만 봤을때는 꽃인줄 알았어요ㅋㅋㅋ
낚시 가셔서 대어낚으셨다는 글 기대합니다!!ㅋㅋㅋ

모두다 어복 대박터졌으면~! ㅎㅎ

이마트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도 괜찮더라구요. :D

그것도 벌써 냠냠 먹어봤지요 ㅎㅎ 저렴하고 양도 많지요~

진짜 무슨 장미꽃인 줄 알았네요!ㅋㅋ

ㅋㅋ 보라색 장미 꽃!?

오늘 날씨...와...진짜 너무 하긴 했습니다...땀이 줄줄...ㅜ
6월말에 가시면 문어낚시도 괜찮지 않나요???ㅋ

7~8 월 돌문어 시즌일때 회사에서 한 번 더 동출 예정입니다~! ㅎㅎ 민머리들이 맛있지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