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오늘도 신나는 출근~!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오늘도 신나는 출근~! ☠️☠️☠️




  • 아~! 오늘은 무슨요일이지~! 날짜구분이 잘 안된다. 회사가 너무너무 바쁘다. 회사 울 사수께서 오늘 결혼식을 올린다~! 💐 축하축하드리며. 회사가 너무 바뻐서 나머지는 결혼식 장을 갔지만. 나와 공장장님 외국인 직원들은 오늘도 일을 하고 있다. 사수께서 웨딩 여행을 2018-05-13 부터 2018-05-22 까지 다녀오시니 모든 업무는 나에게로~!! 열심히 하고있을께요 언능 와요 대리님.

  • 이번주는 너무너무 바뻤다. 뭐이리 바쁜거야!? 어제 dlive 방송을 하려고했는데 저녁먹고 퇴근하자마자 잠깐 침대에 누워서 도시어부 보다가 잠들어버렸다. ㅋㅋ 일어나니 새벽1시!! 중간에 여친님께서 깨워주셨는데 또 자버렸다. 요즘 잠이 너무 부족했나? 토요일 출근하기 전까지 자버렸다. 주말에 조금 쉬어줘야 낮잠도자고 에너지도 충전 하는데. 요즘 체력이 딸린다~!


이런 여유있는 날 언제올까~!?

  • 와 어제는 다양한 악재로 암호화폐 떡락하는거보고 그냥 각성했다. 안녕 내 코인들... 20% 씩은 빠지던데. 어마어마하게 빠지더라. 비트코인 1만달러는 무슨! 7천달러로 회귀할 것 같다. 봄이 오는가 했더니 통수 지대로 맞은 것 같다. 그냥 원화채굴이나 열심히해야겠다. 내가 무슨 투자냐~! ㅠㅠ 원금이라도 잘 보존해야겠다. 윽.....

    떡락 가즈아~!


비가오니 확실히 쌀쌀하네요. 매일매일 그냥 기계처럼 출근하고~ 퇴근하고~ 월급날이면 잠깐 싱글벙글했다가~ 주말에 일하라는 소리에 힘빠지고~ 그냥 오늘도 주저리주저리 저의 맘을 글로 풀어봅니다. 주말에 날씨라도 좋아야 어디 근교로 놀러라도 갈텐데. 3주 내내 주말마다 비오는 것 같아요. 내일까지 비온다는데 우우우울하군요. 어제 잘때 밤에 많이 춥더라구요. 감기조심하세요~!



Sort:  

신나게 출근 할 수 있으면,
행복한 사람으로 생각됩니다.

일년 중에, 일하는 시간이 가장 많기에..

열심히 일하시네요. 전 오전근무하고 퇴근했는데 가사노동 출근이네요..ㅠ.ㅠ

가사노동 언능 끝내시고 휴식을! 가사노동은 무한이려나요?ㄷㄷ

역시 주말에도 출근이죠 ㅎㅎㅎ
저도 출근 (뭐 전 집과 직장이 물아 일체인지라 매일 출근이라 할수도 ㅎㅎ )

ㅎㅎ 수도권에서 일하시는게 부러워요. 저눈 서울사람인데 일은 지방에서하니ㅠㅠ

스미골님 힘들어도 화이팅 하세요^^

중간에 여친님께서 깨워주셨는데...

칫 자랑하시는 건가요 ㅎㅎㅎ

저도 코인엔 젬병이라 열심히 원화채굴할려고요. 아! 열심히 스팀잇을 해야지요. 그래야 용돈이라도 ㅎㅎㅎ

월급쟁이 탈출하는 날이 오겠지요? ㅠㅠ

전 -70퍼 였는데 다시 -75퍼 갔네요
별 생각이 안듭니다.
걍 3년 뒤에 까봐야죠.

3년 뒤에 떡상해있길!

오늘 출근하셨군요!! 비가 와서 그런지 정말 쌀쌀한거 같아요 스미골님

감기조심하세요!!!

오우 방금 집왔는데 밖에 쌀쌀하네욥

출근보다 코인 떡락이 더 슬퍼보이네요 ㅠㅠ

저것땜시 힘든 하루였어요 ㅠㅠ

좋은날이 오지 않을까요~ 기다려보시죠!!

봄이오는 줄 알았는데 착각이였다능 ㅠㅠ

네이버 메인에 관련 뉴스가 떳던데요
이제 다시 오를 거란 믿음이 생기네용~ 기분 푸시고 비오지만 즐거운 주말되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당!

제목이 너무 경쾌해서 더 눙무리ㅠㅠㅠ

흑흑 넘나 슬퍼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