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아따 일하는거 재미없다~! 😱

in #kr6 years ago




[Smigol-일상] 아따 일하는거 재미없다~!






나의 지금 모습!?



  • 뚜아! 수요일 목요일 엄청나게 습하고 덥더니. 여름인 것 같더라. 비가 끝치고 오늘은 쌀쌀한 바람이 너무 분다. 날씨는 변덕쟁이. 우리 비트코인도 변덕쟁이. 그나저나 나의 사수님께서 신혼여행을 떠나시고. 혼자일을 열심히 하고 있으나 일하는게 뭐이리 재미가 없는지. 요즘 많이 느끼게된다. 우선 주말 토요일 일요일 둘 다 쉬면서 재충전을 해야하는데. 토요일마다 특근을하니 에너지를 재충천 할 수가 없다. 1달째 이러고있으니 서서히 불만이 쌓여간다. 물론 가족 친구들 여자친구도 자주 못보니 내가 우울하다. 내일도 일하고 바로 서울 내려가야된다~ 하루하루 너무 빡시다. 헿. 뭐라도 즐거운게 있어야 일하는 재미가 있을터인데. 회사 현장직원분들도 나와 비슷한 생각일 것 같다.


  • 요즘 다중계정 저격과 보팅도넛때문에 KR 커뮤니티내에서 잡음이 끊이질 않는다. 아무리 익명의 커뮤니티이지만 어느정도 예의를 가지고 타자기를 두드렸으면 좋겠다. @lekang 님의 스팀잇의 거짓말 3.을 정독하고 참 감사하다고 느꼈다. 배려심있고 정직하게 느껴진 포스팅이였다.



  • 오늘은 유튜브 구독란을 정리하려고한다. 끄적끄적 구독을 눌렀더니 구독채널이 50개가 넘어가더라. 필요없는 유투브 채널 나가야겠다. 좀 더 깔끔해진 피드를 볼 수 있으려나? 요즘 보고있는 채널이 2개가있는데 U.M.A.우마 라는 분의 채널과 JFlaMusic 님의 채널이다. 우마 채널 멍하니 보고있으면 정말 재미있다. 나와 코드가 맞다고해야하나? JFlaMusic 는 한국분의 음악채널인데 요즘 방송키기전에 이 분의 유투브 노래를 들으면서 방송을 시작한다. 목소리가 정말 녹는다 녹아.


Sort:  

내일도 특근이라니.... 스미골님 힘드시겠어요 ㅜㅜ

일요일도 일해야되는데 토낄꺼에욥 ㅋㅋㅋ

ㅋㅋㅋㅋ JFla님 노래 정말 좋죠 노래들으면서 힘내시길

노래 너무좋아요~ 매일매일 듣는 ㅎㅎ

한달째 토요일 특근이면 사장님이랑 싸울 각인데요!!
힘내세요~^^

하하 일요일도 일하라는거 죽겠습니다~!!

토요일 특근하는 우리 신랑도 보기 안쓰럽더라구용 열심히 일하는분들 다들 홧팅요

남편분 토닥토닥 응원해주셔야겠어요~! 아자!

어제는 덥고 오늘은 춥고
또 시간지나면 덥고 춥고
말 그대로 변덕이 들썩들썩거리네요...

마찬가지로 저도 JFla님 참 좋아하죠..

잘 보고 가요

제이플라 엄청 유명하지요? 많은 뷴들이 아시는군욥 ㅎㅎ

헉 내일도일하시는군요 기운내세요 토닥토닥ㅜㅜ

아자아자~! 돈 열심히 벌어야겠어요 ㅎ

Jfla 목소리 들으러 가봐야 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힘내세요 미골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