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오랜만에 먹스팀!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오랜만에 먹스팀! 🍣




상호명 :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4

주소 : 연신내 유라쿠


주말에 여친님과 처금 가본 초밥집에서 초밥 품질이 괞찬아서 먹스팀 올립니다! 항상 연신내가보면 이 집은 웨이팅이있더라구요. 궁금했었는데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들어가서 초밥 맛 한 번 보고왔답니다. 가격은 조금 쌘 편이긴한데. 초밥이 두툼하고 초밥의 품질도 좋더라구요. 가게 평수가 엄청 작은데 직원이 8명인가 됬구요. 포장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image.png
가격표


KakaoTalk_20180430_093158575.jpg
모듬초밥입니다.


image.png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부초밥.





약간 달달하니 맛있었던~! 생새우 초밥은 10개씩은 먹어줘야 성에 차는 것 같아요 ㅎㅎ




연어라는 생선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냉면보다 냉모밀이 더 좋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풍성한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딱 이런 먹스팀은 저녁먹기 전 이나 야식 시간때에 올려주면 좋은데요. ㅋㅋ 여름이 오기전에 참치 한 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 여름에는 회 먹기 겁나더라구요. 물론 육회도 포함입니다~! 식중독이나 장염 넘나 무서우니까요. 벌써 불금이군요. 오늘 야근들 하지 마시고 칼퇴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Sort:  

Friend that looks really delicious and so I notice super healthy. Now it made me want to eat and I'm poor. Haha thank…

thanks :D bro

밥을 먹고 봐도 초밥은 역시.. 땡기네요~ㅋㅋ

돈 좀 모아서 맛난 참치 먹으러가야겠숩니다 ㅠㅠ

주변에 회 못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저 부럽습니다 ㅠ.ㅠ....
스시 안먹은지 오래됬는데 연신내
초밥맛집 궁금하네요..> < ㅎㅎㅎ
좋은 오후 되셔요 ㅎㅎ

아이고 역시 음식은 맛는 사람들끼리 먹어야 더 맛나는 법인데. 스시, 참치, 초밥 얼마나 맛있습니까 ㅠㅠ

저도 방금 초밥 먹고 왔어요!! 흐흐
photo_1526010510.jpg

유부초밥과 소바까지~.~ 먹은게 비슷 하네요 ㅋㅋㅋ
photo_1526010577.jpg

오우 저랑 완전 메뉴가 똑같은데요? ㅋㅋ 저기가 더 회가 두툼해보이네요.

방금 밥 먹고 왔는데 급 또 땡기네요. ㅎㅎㅎ

저도 사진보니까 회 먹고 싶어졌어요 ㅠㅠ

연어 생새우. 좋이요.

저는 회랑 초밥 정말 좋아하거둔요~ 연어 초밥이 젤 맛난 것 같아요 ㅎㅎ

차거운 국수 먹는 시간이 온거 같습니다!

맞습니다~ 한국은 이제 곧 겁나게 더워지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와!! 밥먹고온뒤 보고 있는데도 맛있어보이네요!!

오늘 초밥 어떠신지요~!? ㅎㅎ

영감을 받아 점심을 초밥으로 해결했습니다~ 깜빡하고 사진은 조금 늦게 찍었네요.ㅡ.ㅡ
26558702-B76A-4C05-AEC4-56F73EE84F3C.jpeg

오옷 ㅋㅋ

초밥 좋죠~

안녕하세요.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문에서 상호와 주소가 서로 바뀌어서 등록이 안됐던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먹스팀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감사합니다 :D

초밥ㅠㅠ 먹고싶습니다...

초밥님..ㅠㅠ 여름되기전에 흡입 많이 해놔야겠어욥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