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투자] P2P투자 5월 결산 내역 정리

in #kr6 years ago




[Smigol-투자] P2P투자 5월 결산 내역 정리






출처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migol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P2P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Smigol의 5월 결산 내역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암호화폐 채굴 현황처럼 P2P투자로 수익을 내고 있는 금액을 정리하여 표로 도출하고 수익의 일부를 암호화폐에 재투자하는 형식으로 복리 및 대박 수익을 노려보려고 합니다.




P2P투자 3월 결산
P2P투자 4월 결산


image.png
5월 한 달간 P2P투자에 약 4000만원 넘게 투자하였습니다.

image.png
이자수익과 리워드 포함 442114원의 수익이 나왔습니다.


이번달과 다음달에 많은 투자금액이 회수되는데 당분간 P2P 투자비중을 대폭 줄이려합니다. 그이유는 올해 초부터 많은 P2P 투자사들이 부도와 사기성 상품판매가 판을 치고있으며 그 피해는 고스란히 투자자들이 받고있습니다. P2P 투자금에 대한 이율을 30%를 나라에서 가져가고있는데 나라는 세금만 처먹지 아무 대응과 대비책을 내놓지 않고있습니다. 저는 1년 3개월동안 투자하면서 아직 P2P 투자 연체 및 부도를 당해보지 않았지만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지뢰 소식에 겁이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60411083566423
저번 주만해도 두 곳의 P2P 회사 대표가 먹튀를 하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피같이 모은돈을 지키려먼 투자를 안하는 것이 인지상정! 내 돈 지키자아~!

Sort: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얼마전 기사를 본 기억이 납니다
P2P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사기도 많다며..
성투하세요

맞아요. 우리나라에서 제일 쉬운게 사기치는 거라 그러더라구요 ㅎㅎ
처벌도 너무 약하고

오우 투자금이 엄청나시네요 ㄷㄷㄷ
저 같은 깨알개미에 비하면 ㅜㅜ
저도 비슷한 이유로 투자금을 더 넣지않고
이자수익으로 재투자도 하지않고 있습니다
은행외에 정부가 신경쓰는 금융은 과연 무엇인지 참
이런일이 일어난 이유도 결국은 적절한규제가 없기 때문인데
아직도 수수방관하고 있는 정부의 태도에 정말 기가찰뿐이네요 ㅡㅡ++

규제고 법안이고 너무 미흡하고. 세금은 족족 가져가면서 정부 문제 많습니다~

언제나 제대로 신경 쓸려는지 모르겠어요 ㅡㅡ

엑셀표 제일 하단에 합계를 표시해주시면 전체적인 금액이 쉽게 파악될거 같아요~
불로소득이 44만원/월 이면 상당히 괜찮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수익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ㅎㅎ총 투자금이지요? 참고하겠습니다~
한달에 30~40정도 벌고있는데 살벌합니다~

살벌해도 한달에 그정도 수익이면 짭짤하네요 ㅎㅎㅎ
많은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아하.. 렌딧 광고 보면서 P2P투자 관심가졌다가
결국 투자결심까지는 못내렸었는데..!
수익률은 굉장히 괜찮네여..! 지뢰소식 겁나는 동시에요 ㅎㅎ

부실과 연체가 여기저기서 뻥뻥 터집니다~ 수익률이 좋아서 은행대신 투자하고있는 건데 악재에요 악재~

수익 축하드립니다! 저도 뉴스에서 몇번 본것 같습니다!
투자에 있어 최우선은 안전이죠~ 피같은 내돈~ ^^

맞아요. 피같은 내돈!! 사수 가즈아~
암호화폐 손실액은 언제 매꾸지욬ㅋㅋㅋ

You received 7.4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5. Congrats!

돈 잘지켜야하는데 ㅜㅜ ㅎㅎㅎ 조기상환잘되는곳이좋은거 같아요 공공기관채권하는곳처럼 ㅎㅎㅎ

맞아요~ 저는 주로 이율 적어도 공공기관 채권에 투자하고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우와. 멋진수익이십니다. 이제는 월400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