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10.17일 모임장소 변경 공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 입니다.

기존에 간단하게 모여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려고했는데 신청해주신 인원에 비해 장소가 너무 협소해서 부득이하게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모임위치보다는 조금 멀어졌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존 공지글 링크

약속장소 : 모이 모임장소 링크
날짜 : 2018.10.17 / 18시 ~ 23시 (기존에 약속시간은 7시였는데 편하게 오세요~)
모임인원 : @parkname, @djusti, @ukk, @hyokhyok, @devdevil0625, @travelwalker,@naha,@kwonfrancisco,@admljy19,@zenzen25,@prd573,@sanscrist,@kws4679, @jayplaco, @ttmo68,@sosohyo (운영진 제외입니다.)
(장소가 조금 넉넉해져서 추가로 신청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zenzen25님 장소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18-10-14 오후 7.10.35.png



Sort:  

일산사람들 집에는 다 갔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전 이번에는 못가서... ㅠㅠ 다음 밋업 때 봬요.

제겐 아주 친근한 4호선라인이네용...

다행이에요.. 갑자기 다들 안오신다고하실까봐 !! 무서웠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해외 거주하고 있어 이번 트립스팀 모임에는 참석하지 못하지만 마음은 함께 하겠습니다.
트립스팀 화이팅~~

조심스럽게 영상통화라도 제안드리겠습니다.!! ^^ 트립스팀 화이팅!!

저도 좋아요. @snackplus 님 카카오톡 아이디 알려 주시면 친구 추가하겠습니다. 파리와 7시간 시차가 있기 때문에 제가 당일 12시에 연락드리면 한국 시간은 19시 정도 될것 같아요.
조금전 Instagram 에도 친구 추가했어요. ^^

아 친구 추가해주시나요!! 완전 감사합니다.!! ㅋ 오픈채팅방 열어두었습니다. 들어오시면 아이디 말씀드릴게요~~ https://open.kakao.com/o/gisUIG1

카톡 친구 추가 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소통 하겠습니다.

이러면 저는 더 가깝습니다. 얏호!

ㅋㅋㅋ 판관님이랑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해주세요!! ㅋㅋ

오홍 재밋겠네요^^
밋업 후기 기대됩니다~~

@sunny1224님 참석해주셔도 됩니다.!! 후기는...'치킨과맥주만 먹었다'로 끝날듯해서 아무도 안적으실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ㅋ!!

ㅠㅠ 이번엔 시간이 안맞네요 흑흑
ㅋㅋ 치킨과 맥주만 ㅋㅋ 아녜요 재미날거같아용^^

이런ㅠㅠ전 고민해봐야겠네요

@hyokhyok님 오시기 힘드신 장소신가요!! 헛..뵙고싶습니다.!!!!!!

앜 안돼요!! 횩횩님 꼭 오세요!

7호선이 가까워서 집에 가긴 편해졌네요. ㅡ.ㅡ

편해지신거 맞죠???? 17일날 뵙겠습니다.!!!!!

Congratulations @snackplu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i @snackplu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06 which ranks you at #1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