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주에 있었던 일~

in #kr6 years ago (edited)

요번주에 다양한 일이 있었습니다. 일이 많다는 건 좋은 일이겠죠?


일산 오프라인모임
@jayplayco , @devdevil0625 님과 일산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경험, 새로운 시각에서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한참멀었구나..ㅜㅠ)
@jayplayco님이 치킨을, @devdevil0625님이 커피를 사주셨습니다. 최근 모임들에서 막내가 된적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막내기분을 마음꼈 느꼈습니다.~~ 다음에 제가 쏘겠습니다.! (매달 보시죠~)


심판자격증
어떻게 기회가 되어서 보게되었던 자격증을 받게되었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적습니다 ( 절대 싸움을 잘하는 거 아니고 맞는거를 잘합니다. ㅜㅜ)
언능 바쁜일들이 좀 끝나고 나비타이 메고 심판 볼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싸움 나면 알려주세요~ 심판 보러 가겠습니다. 발차기 안됩니다.!!!)


save_1.jpg


지속적인 스파업
지속적으로 조금씩 스파를 구입해서 스파업을 하고있습니다. 근데 왜 자꾸 떨어질까요? ㅋ 제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요. (죄송합니다. !!) 스파업 했는데 이제는 돌고래정도 될까요?


witness node update to 0.19.6
증인 노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0.19.5 버젼에 증인 노드를 올리고 처음으로 해보는 업데이트였습니다. SMT프로젝트 진행하면서 노드도 올리고 증인도 되보자! 라는 결심으로 시작한 일이 어느덧 2주가 넘어서고 있습니다.

운좋게 첫번째 블록도 생성했습니다~!!(올레~~)


블록생성.png

아직 증인 공약등 작성은 안했지만 프로젝트 등을 차근차근 준비하고있습니다.
(부족하지만 @snackplus로 증인 투표 부탁드리겠습니다.)

증인 투표 링크 : https://steemit.com/~witnesses
(100위권 밖이여서 아래이미지 처럼 보이는 곳에서 아이디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스크린샷 2018-08-12 오전 10.31.06.png


창업선도대학
어떻게 서류가 통과해서 다음주에 pt발표때문에 자료를 작성하고있습니다.
발표를 한동안 안해서 연습을 많이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부들부들)
응원해주세요~!!

Sort:  

저도 몇달째 스파사고있는데 나때문인줄 알았어요.ㅋㅋㅋ
고 자격증 탐나네요.^^

저때문이였습니다. 혹시 @freegon님때문이였나요? ㅡㅡ^ ㅋ 부디 오를기를!!!!

꾸준한 스파업... 스팀잇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음 합니다.

다이빙 끝내고 오셨나요? ㅋ 꾸준히 성장하기를 빌고 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더 성장할 수있을지 모르겠네요 ㅋ

증인 투표는 어디서 하나요? ㅎㅎ

불친절하게 링크도 안달아놨었네요 (죄송합니다.)

증인 투표 링크 : https://steemit.com/~witnesses

본문에도 내용 추가했습니다.

보팅 해드렸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이고 좋은 일 많으시네요. ^^ 축하드려요. 더욱 잘 되시길 바랍니다. 증인투표 했습니다. 증인 되시면 왕성하게 좋은 활동 해주시길 바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앗 감사합니다.~~!!! 좋은일보다는 준비하는일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ㅜㅠ 요즘 OS개발 하시는글이 안올라오시는 군요!!!!!(기대하고있습니다.!)

오호. 그렇군요. ^^ 준비하시는 일들 다 잘 되시면 좋겠어요. 화이팅. 예. 제가 지금 방향성을 밑바닥부터 전부 만든다로 잡아서 작업이 너무 길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ㅇ_ㅇ;;; 최근작이 바이오스 쪽이었는데요. 인텔같은 개발업체에서도 만드는 법을 공개 안 하고 있고요. 바이오스가 하드웨어 쪽이랑 소프트웨어 사이에 있어서 혼란만 가중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이미 어느 정도 되어있는 부분을 따라하면서 전체 OS개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볼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저도 솔직히 써놓고도 전혀 진행 못해서 민망했는데요.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꼭 OS개발 완성할게요. (어차피 저는 로봇 만들려면 무조건 해야되니깐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3달정도 하다 실패했던 기억이 나서 ㅋㅋ 주의깊게 보고있습니다.! (못다한 꿈을 이뤄주세요!! ㅋ)

오오 ㅎㅎㅎ ^^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2명의 꿈인가요. 아이고 감사합니다. 예. 꼭 이뤄야죠.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만든 후가 되게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려요ㅎㅎ

빠빰!!! 감사합니다.~~

오! 권투!!!
제가 배우고 싶었던 운동입니다..
지금은 나이가 5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어서...

60대에 아침마다 나오시는 분도 계십니다.~~ (저도 잘못해서;;하하;;)

엄청난 일을 하고 계시네용...건승을 응원합니다...그런데 권투하면 오십견 등 어깨통증은 사라지겠네요...

오십견은 모르겠습니다.ㅜㅠ 오히려 좀 아프신분도 많이 봤거든요~;;

우와~ 복싱 심판 자격증???
대단하십니다. 축하하구요~
복싱으로 다이어트도 한다는데 나이가 드니 원체 힘이 딸려서 ㅋㅋㅋ

저도 잘 안갑니다;;;ㅋㅋㅋ 3달전에 갔나;;;하하;;; ^^ 같이 운동 다시 시작하실까요;;ㅋ

복싱 심판 자격증이군요. 앞으로 이 길로 나가시는 건가요?ㅋ
암튼 축하드립니다.
스팀을 계속 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여유만 있다면 저도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해야겠습니다.^^;;

나중에 50대 넘어서 한번 시도해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ㅋ 저점이라 지금도 계속 고민중입니다.

드디어 자격증 나왔구만 축하해~ㅋㅋㅋ

ㅋㅋㅋ 자격증 언제쓸까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