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설문조사 하고 20유로를 받았어요! :)

in #kr6 years ago

hellopingpong.jpg

얼마전에 핑퐁이라는 글로벌 테스터 서비스에 가입해서 온라인으로 간단한 인터뷰에 참여했었어요.

아주 유명한 글로벌 여행 서비스에서 렌트카 사업관련 고객 인터뷰를 진행했거든요. 아주 간단한 질문에 화상으로 대답하고 20유로를 받았습니다. +_+/

글로벌 서비스이고 메일왔던 이름도 외국인이라서 영어로 진행될 줄 알았는데, 한국분이 화상에 나타나서 더 편하게 진행했답니다. 안내메일에서는 30분가량 소요된다고 했었는데, 실제로는 12분밖에 안걸렸고요.

이런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면 가볍게 온라인으로 알바비를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안타까운 점은 기업에서 페이팔로 전송받을 때 한번, 페이팔에서 국내로 전송할 때 한번, 은행에서 출금할 때 한번... 총 3번의 수수료가 붙는다는 단점이 있네요. ㅠㅠ 그래서 그냥 페이팔에 쌓아두고 있어요.

핑퐁 테스터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해서 시작해보세요!

https://hellopingpong.com/become-a-tester/?r=5L8g

Sort:  

오..
유료 설문 사이트.. hellopingpong.com
백수 기본 소득 보장 프로그램 이군요.. ㅋㅋ

우와 이런 서비스도 있군요! 엄청 흥미롭네요 ㅎㅎ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재미있네요. 가입해보니 아직은 인터뷰가 없군요.

와 20유로면 꽤 괜찮군요^^
저는 맛 평가 알바를 가끔 하고 있어요. ㅎㅎ 한시간정도 음식을 맛 보고 테스트 하고 바로 현금 지급되는 알바죠 ㅎㅎ

헉... 화상대화? 전 안되겠.... 앗 한국어로 진행하셨군요! 20유로면 괜찮은데요^^ 그래도 전 귀찮아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