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의 봄날 출판사의 전자책들을 소개합니다. :)

in #kr5 years ago

남해의봄날 전자책.jpg
남해의 봄날 전자책.jpg

전 솔앤유 전자책 독립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지만, 외주 작업으로 통영에 위치한 남해의 봄날 출판사의 전자책 마케팅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전자책 전문 서점인 리디북스와 언론사하고도 외주 작업을 했었고, 현재는 남해의 봄날 출판사가 유일한 협업 출판사입니다. ^^ 종종 전자책 제작 및 출간 대행을 해줄 수 있는지 연락이 오곤 하는데, 대부분 전자책에 대한 이해는 없이 진행하고 싶어하는 곳이 많아서 거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해의 봄날 출판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출판사이고, 협업을 하기 전에 여러번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현재는 신뢰를 바탕으로 작업을 맡겨주시고 있어요. 전자책 작업 진행과정은 남해의 봄날 출판사에서 전자책으로 출간하고 싶은 책을 정해서 책의 표지, 인디자인 파일 등 데이터를 보내주시면 전 전자책 제작 전문업체인 스토리터치에 전자책 변환 의뢰를 드립니다. 그럼 스토리터치에서 종이책을 전자책으로 멋지게 변신시켜주시고, 그 이후에 제가 검수를 하고, 출판사에서 검수한 후에 다시 스토리터치에 수정 요청을 드리고, 수정 파일을 남해의 봄날 출판사의 편집자님께서 최종 검수를 하신 후에 출간하게 됩니다. 글로 설명하니까 별로 어렵지 않아보이지만 처음 작업과정은 서로 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수없이 나누는 과정이 필요했답니다. 지금은 여러차례 손을 맞춰서 척하면 척하고 호흡이 맞습니다.

현재까지 위의 스냅샷에 나온 11권의 전자책을 출간했어요. 남해의 봄날 출판사는 책 한 권, 한 권에 혼신의 힘을 쏟는 장인의 철학을 가진 출판사에요. 통영에서 봄날의책방이라는 예쁜 서점도 운영하고 있지요. 통영에 여행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그리고 최근에 남해의 봄날 출판사와 작업한 전자책 3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어느 날, 변두리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https://ridibooks.com/v2/Detail?id=3033000010

<서울 부부의 남해 밥상>
https://ridibooks.com/v2/Detail?id=3033000012

<우리가 사랑한 빵집 성심당>
https://ridibooks.com/v2/Detail?id=3033000011

<어느 날, 변두리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는 나눔을 실천하는 한 마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마치 어린 시절 동네의 추억이 떠오르는 책이에요!

<서울 부부의 남해 밥상>은 서울에서 살던 부부가 남해로 이사오고, 남해를 여행하며 맛본 음식에 대한 책입니다. 사진들이 먹음직해서 배고파지는 책입니다! 강추!!

<우리가 사랑한 빵집 성심당> 은 튀김소보루로 유명한 대전의 성심당 빵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이에요! 튀김소보루를 한번이라도 드셔보셨다면 한번 읽어보세요! ㅋㅋㅋ

남해의 봄날 출판사에서 출간된 책들은 모두 좋아서, 그냥 아무 책이라 골라 읽어도 좋답니다!
지금 가장 강추하고 싶은 책은 <마녀체력>입니다. :)
읽고나면 절로 운동이 하고 싶어지는 책이에요!
혹 여름을 앞두고 체력을 기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꼭 읽어보세요!

Sort:  

남해의 봄날

출판사 이름이 아주 멋지네요! ㅎㅎ
절로 운동이 하고싶어지는 책이라... 마녀체력! 꼭 잃어야 겠군요^^

이왕이면 전자책으로 읽어주세요! ㅋㅋㅋ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중간에서 작업을 조율하시기가 쉽지 않을텐데.... 일이 굉장히 많겠네요.
그래도 작업을 잘 이끌어 오셨으니 신뢰가 쌓였겠죠^^

조율작업은 초반에 집중되어 있고, 몇번 반복해서 작업하다보면 의사소통 비용이 확 줄어드는 것 같아요. :)

이렇게 믿을 수 있고, 합이 잘맞는 파트너 회사들이 몇 곳만 있으면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

일단 이름이 갑입니다. 너무 예쁜 이름이네요. 종이책 낼려고 해도 솔님께 부탁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종이책은 제게 부탁해도 전혀 방법이 없습니다. ㅠㅠ ㅋㅋㅋ
그나저나 다음 책 원고는 언제쯤....? ㅎㅎ 학수고대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