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향 비트코인 첫 구매고객이 생겼어요!

in #kr5 years ago

스팀달러 이외의 암호화폐로 결제하신 분이 처음으로 생겼어요.

busy가 아니라 스팀잇에서 글쓰는건 정말 오랜만인데, 그냥 뭔가 가벼운 마음으로 글써지게 되서 좋네요.

오늘 비트코인으로 천혜향을 구매하신 첫 고객이 생겼어요.

3만7천원 가격의 천혜향 한박스를 0.0008 BTC 였나? (아... 찾기가 귀찮...)

아무튼 업비트 기준 구매시점 시세로 환산하여 결제했습니다.

처음에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초단위로 천원~만원까지 마구 변동하길레

'아니 이래서는 어떻게 상품가격을 딱 맞춰서 판매하지?'

걱정했었는데. 막상 실제 진행을 해보니까
가격변동이 심한건 1 비트코인의 가격이 크기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거지
실제로 제가 환전할 실문 가격의 BTC 단위는 매우 작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이 초당 몇천원이 바뀌어도
제가 0.0008BTC를 원화로 환전할 때 차이는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출금수수료 1,000원을 빼고 바로 출금을 했습니다.
이건 투자목적이 아니라 판매목적인 실물상품 거래였으니까요. :)

암호화폐로 천혜향, 한라봉을 판매하면 매번 시세변동으로 인한 즉시 환전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매번 출금시 거래소에 수수료 1,000원을 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정말 치열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암호화폐 구매고객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냥 밤에 오늘 겪은 경험을 가벼운 마음으로 남겨봐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재밌네요. 수수료율이 이런 경우엔 카드보다 좀 높겠군요. 번거롭지만 거래가 많다면 BTC를 테더나 TUSD로 바꿔서 모았다가 필요할 때 한번에 원화로 바꾸면 수수료는 적게들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네, 매번 출금하지 않고 모았다가 출금하면 수수료가 적게들긴할 텐데. 문제는 농장에 상품대금을 바로바로 지불해야 해서 모았다가 하면 현금흐름이 잘못될 수가 있어서요. ^^;

와~ 비트코인으로 거래했다니까 괜히 제가 다 설레는군요~

곧 다른 암호화폐 구매자들도 생길 것 같아요. :) 문의는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ㅎㅎ

축하 드립니다. 저는 오늘 파리 담배 가게에서 비트코인 현찰로 50€ 정도 구입했습니다. 조만간 파리 담배가게에서 비트코인 구매하기 포스팅 올릴께요.

우와, 신기하네요. 저는 비트코인을 받고 상품을 팔고 있고, 파리에서는 담배가게에서 현금을 받고 비트코인을 팔고 있군요. ㅎㅎ

일상생활에서 암호화폐 사용이 점점 활발해 지고 가치가 올라가는 좋은 징조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

대박. 비트코인으로 판매를 하시다니. 축하합니다. 비트코인이 수수료가 좀 비싸긴 하지요. 그래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거래소 출금 수수료가 가장 비싸요. ㅠㅠ

1년 전엔가, 비코를 거래소에서 거래소로 옮기려고 봤더니, 비코 1만원어치 옮기는데 수수료가 3만원인가 하더군요. 미친. 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을 통한 실물거래가 새로운 고객확보 수단이 될 수도 있겠네요~ 실제 실물 거래시에 가격 변동이 큰 차이가 없다는 것도 새롭게 알았습니다~^^

네, 한명의 새로운 고객을 얻는데 드는 마케팅 비용이 굉장히 큰데. 단순히 결제수단에 암호화폐를 추가한 것만으로 고객이 확보되니까 정말 좋아요~!

그리고 여러 기사에서 암호화폐는 가격변동 때문에 거래에 사용할 수 없다는 말이 많았는데, 실제로 진행해보니 큰 문제거리가 아니었어요. 스팀페이코 처럼 실시간으로 현 시세 계산해주고 바로 원화로 환전까지 가능하게 지원되면 가격변동은 해결 가능하고요. :)

축하드립니다 :) 틈세시장 공략 승부자~ 솔나무님!
근뎅 ~수수료가 좀 비싸거 같아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감당 못할 정도는 아니에요. :)
암호화폐 종류가 정말 많은 만큼 모든 암호화폐로 판매해보고 싶네요. ㅎㅎ

거래 성사된거 축하드립니다.
이대로 공략되어지는 시장이 되어서
함박웃음 지어지면 좋겠네요 ㅎ

감사합니다~!^^어제는 펀디엑스 코인으로도 판매했어요~ 그런데 판매 이후에 시세가 떨어져서 3,000원 손해보았네요. ㅠㅠ ㅋㅋㅋ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어가며 배우는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