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서귀포 펍크롤!

in #kr5 years ago (edited)

제주도에 살다보면 종종 일상이 여행처럼 변하는 순간이 있어요. 바로 지난 토요일이 그런 날이었답니다. 요즘 제주도에서는 제주위트에일 맥주 브랜드도 생기고, 제주 맥파이 등등 브루어리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그런데 제주도 서귀포에서 맥주 맛집 5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자들과 제주 로컬분들이 함께 어울리며 맥주를 마시고, 서귀포 이중섭거리를 걷는 프로그램이 생겼어요!

이름하야 "서귀포 펍크롤!"

영국이나 동남아에도 이미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요~!

가이드분에 안내에 따라서 제주약수터, 카페메이비, 제리스펍 등 가까운 거리의 펍과 카페를 걸으면서 맥주를 테이크아웃해서 마십니다. 잠깐씩 펍 안에 들어가서 앉았다가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요. 처음에는 서로 어색했던 사람들이 술이 한 두잔 들어가다보니 금방 웃고 떠들며 친해졌어요!

여행오신 분들은 제가 제주도에 살고 있다고 하니 부러워하시면서도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더군요.

친구와 함께 여행오신 여자분들도 계시고, 혼자 오신 여자분도 계시고, 혼자 오신 남자분도 계시고, 커플로 여행오신 분도 계시고, 제주도에 살고 계신 분도 계시고, 나이 지긋한 부부도 오셔서 펍크롤을 즐기셨답니다!

정말 다양한 타입의 여행객들이 모였어요!

물론 그때 그때 어떤 사람이 참여하느냐에 따라서 프로그램의 재미가 천차만별이겠지만 그냥 따뜻한 제주도의 저녁길을 걸으며 분위기 있는 펍에서 맥주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펍크롤 중간 중간 사진을 찍어주셔서 이렇게 예쁜 사진도 남겨주십니다!

제주약수터는 다양한 맛의 수제맥주들을 선보이는 곳인데, 넘넘 맛있어서 전 서귀포 펍크롤을 참여한 그 다음 주에 아내와 함께 다시 찾아갔답니다! ㅎㅎㅎ 훈훈한 사장님이 알아봐주셨어요!

그리고 이중섭거리에 위치한 카페메이비는 오래전부터 유럽감성 카페로 유명해요!
외국인 친구들이 항상 자리를 지키고 있고, 예쁜 고양이도 있고, 카페 바로 옆에 예쁜 꽃방이 있어서 운치를 더해주죠! 마침 펍크롤 하는 날 공연도 있었어요. 카페 메이비에서는 칵테일과 와인을 주셨답니다.

제리스펍은 당구와 다트를 즐기면서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는데, 무엇보다 조명이 굉장히 이뻐서 사진을 찍으면 감성분위기 뿜뿜해요!

걷고 마시고, 웃고 떠들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솔로이신 여행자분들은 펍크롤이 끝나고 삼삼오오모여서 서귀포항으로 떠나셨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우도여행을 함께가기로 급 결성하더라고요. ㅎㅎ

맥주 좋아하시고,
제주 여행에서 새로운 사람들 사귀고 싶으시면

서귀포 펍크롤 강추합니다!

아래 신청링크에요!
https://www.dailyjeju.co.kr/article/170

Sort:  

캬~! 어디로든 떠나고 싶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라군으로 떠나세요!!!!

엄훠~! 퐌타스틱 섬~!
영화 <블루라군> 으로 고고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가고 싶습니다.
언제일지 모르지만...

사는게 시간이 많은 것 같은데 시간 내는 일이 또 쉽지는 않네요.

"사는게 시간이 많은 것 같은데, 시간 내는 일이 또 쉽지는 않네요."

이 말이 정말 와닿네요. :)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다 할 순 없다." 이 말을 좋아하는데, 일맥상통하네요. ^^

그래서 자신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아야 하는 것 같아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한국에 오시고, 제주도에 오시고, 또 서귀포로 오신다면!!!!!

오 재밌겠네요ㅎㅎ 새로운 사람 만나서 자연스럽게 놀 수 있으니 재밌겠어요ㅎㅎ

KSC님이 딱 오시면 딱 좋을 프로그램이네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