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 아닌가?

in #kr6 years ago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맥주를 샀다. 그런데, 아이스 박스를 끼워주는게 아닌가!!
가격은 43,000원... 이라서 6캔 1묶음이 1만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딱히 싼건 아닌것 같지만, 거기에 아이스박스를 끼워준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


이 아이스 박스에 355ml 6캔 묶음이 4개 들어간다. 즉, 맥주캔 24개.
이정도면 어디를 놀러가도 당분간은 맥주 걱정없이 놀수 있을 만한 분량이다.


다른 아이스박스 맥주 묶음도 있고... 사실 가격은 다른 맥주 묶음이 더 쌌지만, 굳이 이걸 고른 이유는 디자인이 맘에 들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주변에 주머니가 풍족하게 달려 있는게 더더욱 맘에 든다. 이정도면 낚시용 가방으로 쓰면 딱 좋지 않을까 싶다.


안의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서 (맥주가 24캔이 들어가니 당연), 어지간한 물건은 다 넣을 수 있다. 단지 조금 아쉬운 것은 내부에 칸막이 같은게 좀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은 정도.

아직 보냉 성능은 시험해 보지 못해서 딱히 좋다 나쁘다를 판단하긴 좀 이른것 같지만, 난 맥주를 샀을 뿐인데 아이스박스가 공짜로 생긴것 같은 느낌이라 왠지 뿌듯하다. ^^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아이스박스 성능만 괜찮으면 최고인것같네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좋은하루되세요 @son10001

요즘 같은 때에는 시원한 맥주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 ㅎㅎ

여름마다 등장하는 아이스박스 사은품이군요!! ㅎㅎ
뭐 다른때는 없으니... 같은 값이면 괜찮은거죠^^

집에 아이스박스 사은품이 3개나 있네요.
여름만 되면 아이스박스가 늘어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