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아프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아기가 아프다.

2주가 넘도록 감기기운이 떨어지지 않는다.

열도 나고 기침도 나고 콧물도 난다.

그래도 최근 컨디션이 좀 좋아지고 잘 노는 것 같아서 별 신경 안 쓰고 있었다. 그런데 병원가니깐 그게 아니란다. 기관지가 많이 좋지 않다고 한다. 주말만 지내보고 차도가 없으면 입원하라고 한다.

그래서 걱정이다. 월요일날 스케쥴 잡힌 것도 캔슬했다.

부디 큰 병이 아니길 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희 딸도 1 주일 전 소아과에서
폐렴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심하지는 않아 입원하지는 않고
이틀에 한번씩 통원 진료 중이에요.

잘 논다고하니 다행이네요.
큰 병 아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의사 선생님의 표정도 별로 좋지 않은 것 같고 해서 걱정이 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걱정이 크시겠어요. 빨리 낳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애들 아픈거만큼 속상한게 없죠. 빨리 빨리 좋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힘내셔요. 긍정적인 힘을 드리고 싶네요.

네~ 긍정적인 맘 가져야하는데 맘이란게 맘대로 안 되네요.

에고 날이 추워져서 그런걸까요.. 빨리 낫길 바랍니다.

정말 단순한 감기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