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포스팅에 보팅 지원 이벤트 개시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요즘 스몬 일일 퀘스트도 힘들고 카드도 많이 팔고 해서 사실상

거의 방치 수준으로 있다보니

스팀몬스터 계정으로 부터 받고 있던 현재 기준 1.5불 이상의 보팅 역시 방치하고 있기에

스몬 포스팅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스몬 포스팅을 하시고 이 글에 댓글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선착순으로 보팅 지원을 해드리겠습니다

부계정까지 2개의 보팅 지원이 가능하므로

일 1개의 포스팅에는 보팅을 지원해 드릴수 있을것 같네요

단, 포스팅후 자신의 계정으로 스몬보팅을 받으신 분은

보팅 지원이 어려운 점 참고하세요

지금부터 댓글 달아 주시면 순차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제 포스팅부터 시~작~!!!

이상 이벤트 왕이 되고 싶은 손키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손키님의 이벤트로 이곳에 활기가 더 해질 듯 하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노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r post was the most commented on one day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1순위 입니다
해당 포스팅에 보팅 지원 완료입니다^^

보팅 지원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이벤트왕 손키형 멋져부러~

전 스몬안하는데.... 다시 해야하나요? ㅋㅋㅋ
이벤트 왕 손키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원래 이벤트 왕은 독거님인데
빨리 이벤트 하나 하세욧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왕좌에서 내려온지 오래되었습니다!!
왕좌에 어서 오르시지요!! ㅎㅎ

스몬하시는분들은 좋은 이벤이네요^

이벤트왕 손형 ~ 마약왕도 됩시당 ㅎㅎㅎㅎㅎ

마약왕 ㅋㅋㅋ

멋있어요. 손키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오늘은 테이스팀 포스팅 하느라 스몬 포스팅을 못했는데.. 내일부터 노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