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가즈아로

in #kr6 years ago (edited)

일일 일 포스팅을 이어가고 싶은데 포스팅이 힘든 날이 있다

오늘 같은 날

친구가 내 소개로 코인판에 들어 왔는데 무척 힘든가보다

내 마음도 아프지만 그건 시간이 해결해 줄거라 말햇다.

소개자로서 뭔가 확실한 믿음을 줘야 하는데 나부터 불안하니 오늘은 좀 힘든 날이다

믿음은 있지만 확신은 없다고나 할까?

빠른 시간내에 정상 궤도를 찾아갔으면 좋겠다

이제 그만 가즈아~~!!!

이상 가즈아에 남기는 첫 포스팅

twinpapa%2F1533813514340QmYnCkceCyad62i3esdSg1zVpVHPVSVeGJBsNtHCum8znr.png

모두들 화이팅~~!!!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1일 1포스팅 쉬운 것 같으면서도 참 어려운 것 같아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

여기는 반말임
맞팔할께^^

뭐지? 가즈아를 봤는데 존댓말 써놨네?ㅋㅋㅋ 내가 이렇게 정신이 없네ㅋㅋ

고마워 형 :)

형 가즈아 입성 추카해~~~ 나도 ..명상이라도 해야겠어...ㅋㅋ

우리 함께 명상하자구^^

메로나 가즈아~~
20180810_093844_679.jpg

코인을 알고난 후 가장 좋아하는 얼음과자 ㅎㅎ

Jast for you 👉👉sonki

좋은 날 오겠죠. 시원한 밤 되세요 ~

그니까 나도 소개해준 친구들한테 넘나 미안-
하지만 오를거라 믿기에 큰소리 떵떵 ㅋㅋㅋㅋㅋㅋㅋ

동상도 그런 이력이? ㅋㅋ
그래도 홧팅~~!!!

형아 힘내즈아~!
코인의 가격은 들쭉날쭉할지언정...
그 가치는 쭈우우우우우우욱~!
소중한 소통과 사람을 잃지 말즈아~!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엉아는 절대 못 잊지 ㅎㅎ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형 나는 엄마를 코인판으로..
downloadfile.jpg

설명을 좀 자세히 듣고 싶은데 ㅎㅎ
가즈아 재밌네 ㅋㅋ

나도 가즈앙 조만간 놀러가볼겡 ㅎㅎ 걱정마 잘될꺼야 ~!!

엉아도 어여 놀러와^^

기다룡~~ ㅎㅎ 다시 운동해야징 주말잘보냉!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