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자연사박물관에서 고래와 변태를 만나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여행 코스에 아이들을 위한 박물관 관람 일정이 포함된다.

이번 남도 여행 역시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완도의 장보고 기념관과 목포의 자연사박물관을 들렀다

장보고해변.jpg

장보고기념관.jpg

먼저 들른곳은 장보고 기념관

해적을 소탕한 장보고의 일대기를 정리하여 기념관을 만들었기에 바닷가에 위치해 있었다

네온.jpg

인물.jpg

해신.jpg

드라마 해신은 못봤는데 장보고에 관한 드라마 였나보다

장보고 기념관은 그다지 많은 볼거리는 없었다

장보고 기념관을 나와 목포 갓바위를 구경하고 자연사 박물관을 찾았다

박물2.jpg

목포자연사.jpg

이곳에서는 동물, 곤충, 공룡, 어류 등 생명체에 많은 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이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박물관이라는 개인적인 평가를 내려본다

공룡.jpg

수족관.jpg

조금 피곤해서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공룡부터 수족관까지 상당히 많은 볼거리가 있었다

그러다가 만난 두분^^

고래.jpg

완전.jpg

오늘도 즐겁게 하루 마무리 하세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알쓸신잡본이후부터 자연사박물관에 눈이 자주가네요
마지막에 갑자기 완전변태 ㅋㅋㅋㅋㅋㅋ

완전변태는 대박입니다 ㅋㅋ

앗 완전변태~~ 군요! ㅋㅋㅋㅋㅋㅋ
장보고 기념관에 드라마 해신? 장보고를 그린 드라마긴하지만 뭔가 쌩뚱맞네요! ㅎㅎ

장보고 기념관은 뭔가 억지로 갖다 붙인듯 쫌 그렇더라구요^^

고래와 완전변태 ㅋㅋ
이렇게 끝맺음을.. ㅋㅋ

ㅋㅋ 완전변태 볼때 아이들하고 뿜었습니다 ㅎ

so colorful 👌
love the atmosphere !! Fantastic shot! Love the colors and the style!!

you always do the wonderful job!! Keep up the great work ^^

완전 변태 가운데
어느 단계일까요? ㅎ

글쎄요 ㅎㅎ

완전변태 ㅎㅎㅎ 아주 기억에 남습니다~~~ ㅎㅎㅎ

변태이긴 한데 밉지 않은 변태입니다 ㅋㅋ

아 저기 가 본적이 있네요. 공룡발자국도 볼 수 있고.. 위에 놀이터가 재밌었던 것 같아요.

다녀오신 분들 많으시네요^^

좋은곳 잘보고갑니다

어렸을 때는 자연사 박물관을 정말 좋아했어요. 공룡!!!

아이들에게는 좋은 기억으로 남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