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를 듬뿍 마시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간만에 가족들과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만뢰산 자연 생태공원

전경.jpg

입구에 들어서니 온통 초록색의 피톤치드향이 가득한 힐링 공간이 펼쳐졌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에 이런 좋은 곳이 있는지 이제서야 알았네요

물레방아.jpg

멋진 물레방아가 있는 연못도 있고

자생수목원.jpg

자생수목원에는 여러가지 작은 나무들을 심어놨습니다

정자.jpg

걷다보니 중간 중간에 더위를 피해줄 정자가 꽤 많이 있었는데 어떤분은 텐트까지 설치해 놨군요

놀이터.jpg

그러다 중간지점에 뜬금없는 놀이터 등장 ㅋㅋ

물놀이장.jpg

이정표를 보니 물놀이장?이 있다 ㅎㅎ

물놀이장전경.jpg

혹해서 빠른 걸음으로 가보니 대형 정자가 두개 있고 물을 가둘수 있는 풀장 같은곳이 두군데 있더군요

조금 있으면 물을 담고 개장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마도 아이들이 북적북적하겠죠

산길.jpg

가파르지 않은 경사로를 조금더 올라가보니 이렇게 산길이 펼쳐집니다
공기가 워낙 좋아서 피톤치드를 맘껏 마시고 왔네요^^

가족들과 천천히 걷다 보니 어느새 다시 입구로 내려왔고 생태 박물관 같은 곳이 있어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박물관.jpg

박물관1.jpg

박물2.jpg

파충류부터 조류, 양서류, 포유류 여러가지 동물들을 박제해 놨더라구요
아가들 교육시키기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매점.jpg

날이 더워서 매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 간만에 좋은 공기마시며 가족들과 대화도 많이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참고로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주말인데 집안에만 계시지 마시고 가까운곳으로 간단한 나들이는 어떨까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보는 것만으로 폐에 피톤치드가 들어오는 느낌입니다ㅎㅎ

그런 느낌을 받으셨다면 해피 바이러스가 몸에 퍼지신겁니다 ㅎㅎ

와우 좋아보이네요 초록초록하고 ~ 공기좋고 물맑겠네욤 ㅎ

간만에 초록초록한것 보고 왔더니 눈정화가 되네요^^

ㅎ히히ㅣ 저도 한국에서 가보고싶네욤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곳인데요
게다가 입장료도 무료로 말이죠
아무리 봐도 대문이 탐나요ㅎㅎ

무료라 부담없는것 같아요
대문을 드릴수도 없고 어쩌죠 ㅎㅎ

싱그러운 자연 마음껏 간접경험하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좋네요. ㅎㅎ

안구정화하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곳인데요 😋

푸른 자연은 언제봐도 좋은듯 하네요^^
이제 아셨으니 자주 이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사진으로나마 힐링하고 갑니다~

집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가끔씩 가보려구요^^

녹색녹색 한게 눈을 싹 씻어주는느낌이에요 ㅎㅎ
저도 한번 가서 피톤치드 원없이 마시고 싶어요!

가까운곳 한번 다녀오시죠 ㅎㅎ

좋습니다
에너지 만땅 채우시길 바랍니다.

간만의 힐링타임 이었네요^^

녹색 구경 많이 하셨네요.
요즘 일이 많아서 모니터를 많이 봤더니
눈이 뻑뻑한데 녹색을 좀 봐야겠네요 ㅎ

가까운 산에라도 한번 다녀오세요
녹색이 좋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