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이 아깝지 않았던 디지털 피아노 구매기

in #kr5 years ago

대문.jpg

얼마전 큰아이가 자꾸만 퀸의 노래 보헤미안랩소디가 계속 귓가에 맴돈다며

피아노로 멋지게 그 노래를 연주하고 싶다고 하면서

이번 시험을 잘보면 디지털 컴퓨터를 꼭 사달라고 했다

처음에는 그 말을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려 했는데

우연히 아이의 책상에서 컴퓨터를 하던중 책꽂이에 붙어있는 메모를 보았다

메모.jpg

요즘 공부를 제법 열심히 하는것 같더니 나름 목표가 있었다

시험을 잘 보면 디지털 피아노를 사줄거라 믿었나보다

목표는 평균 94~95점이라고 써있었다

시험이 끝나자 이번 시험에서 평균 96.8점을 맞았다고

아빠에게 제일먼저 톡을 날렸고 피아노 피아노 하면서 노래를 부른다

가정의 달이라 지출이 많은 이번달

고민이 됐지만 그래도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서 목표 달성에 성공한 딸아이의 마음을 상하게 할수는 없었다

피아노.jpg

집은 좀 비좁지만 내 안마의자 옆에 구매한 피아노를 배치했다

포스팅을 올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아직은 어설프지만

보헤미안랩소디를 연주하는 소리가 들리고 있다

이번엔 보헤미안랩소디의 완주를 목표로 한 큰아이의 결과물이 내심 궁금해진다

큰딸 화이팅!!!!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가족낚시를 다녀와서 졸린눈을 비비며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접속도 거의 못하고 그랬네요

맥주한캔 하고 달달한 낮잠의 세계로 빠져들어야 겠습니다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Loading...

Very Lovely post... I love it my friend

멋지네요. 큰딸이 붕붕~ 엄청 좋아했겠어요.^^

전.안마의자가 더 좋아 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가 피아노 치는 모습 정말 흐뭇하더라구요~

행복한 일요일 오후 되세요~

초등학교때 피아노 학원을 조금 다녔었는데 어떤 연주를 할지 무척 기대되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역시 딸들은 다르네요.
아들에게 늘 목표를 세우고 뭔가를 해야 한다고 잔소리를 해도 한귀로 듣고 흘려버리니...쩝
이래서 딸 딸 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딸가진 부모지만 아들보다는 딸이 예쁜것 같아요 ㅋ

갑자기 저도 피아노 치고 싶어졌네요. 조만간 촬영해서 올려야겠습니다.ㅎㅎ 보헤미안 랩소디 완주하면 찍어 올려주세요.^^

완주곡 찍어서 포스팅하는 날이 빨리왔음 좋겠네요^^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8 which ranks you at #75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책상에 저런글이 붙어 있음..
아빠들은 무조건 사줘야줘.... 딸바보 아빠들 ㅋㅋ
나중엔 멋진 음악으로 아빠 즐겁게 해주겠네요
아주 굿입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저도 좋아하는데 기대해 봐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