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임대 안내(조기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우울한 하락장을 맞아 보유중인 잡코인들을 일부 정리하고 스팀을 추가 매수했습니다

믿고가는 스팀이기에 약 1만 3천개 정도 스파업을 우선 진행했는데

제가 초여름부터 가을철에는 회사 업무가 엄청 바쁜 관계로 제대로 된 활동을 할지 의구심이 생겨서 당분간 스파의 일부를 유상임대 해볼까 합니다

1만 스파 정도는 기본 활동을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할것 같아서 일단 여유 스파 6천스파를 예정으로 하고 있습니다

임대조건 4주간 1천 스파당 20 스팀 선입금 조건이고 몇개월 정도 사용하실분이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자유롭게 신청해 주세요^^

Sort:  

축하드립니다.
엄청나군요^^

감사합니다^^

천스파 임대 신청해도 될까요 ㅎㅎ?

기간은 한 3개월정도!? 넉넉하게 잡아두고 싶네요!

관리의 어려움으로 가급적 큰 수량으로 임대하고 싶은데 1순위로 신청하셨으니 해드릴께요^^

헉 감사합니다 아니면 한 2천정도 해도될까요 ㅎㅎ?
3개월정도!?

2천스파 해드릴께요 오늘 40스팀 송금하시면 임대 개시 할께요

넵 그리고 1달전에 연장한다고 미리미리 말씀드릴게요 !

네 알겠습니다

혹시 12시 이후에 보내드려도 될까요 ㅠㅠ?
제가 오늘 스파업을 했더니 한도가 가득찼네요..

파워업 축하드려요.

라이프님 감사합니다^^

엄청 빨리 나가는군요 ㄷㄷㄷ

그러게요 생각보다 빠르게 종료되네요^^

안녕하세요 sonki999 님, 좀 늦었군요^^ 파워업 축하드려요~~ 곧 좋은 시기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eos 풀리면 파워업을 고민중에 있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성민님 안녕하세요^^
EOS도 좋은 코인이니 현명하신 판단 하시길 바랄께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님의 스파임대로
스팀잇이 활성화되기를...

잘 보고 가요

예 스팀잇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파업 하셨어요?축하드려요^^
부럽~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임대는 이미 마감되었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ㅎㅎ

앗 아쉽네요 ㅎㅎ 2,000 정도 빌릴까 했는데 말이죠. 역시 사람은 빨라야 하나 봅니다.

fenrir78님은 스파 많지 않아도 스팀잇 엄청 잘하시잖아요 ㅎㅎ 부럽습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레오님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