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포스팅 보상 기한은 7일이 아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포스팅 보상은 7일후 payout된다

하지만 과연 7일 동안 보상을 받는가?

엄청나게 좋은 글로 리스팀 파도를 탄다거나 대세 글에 오르지 않는 이상 스팀잇의 보상 기한은 1일이라 생각한다

포스팅을 올렸을때 피드에 노출되는 하루 정도의 기간이 실질적인 보상 기한이다

팔로워 분들의 조금 늦은 스팀잇 접속으로 피드의 글에 보팅이 이루어 진다 해도 통상적으로 하루가 지나면 계속 올라오는 글에 묻혀 추가 보상의 길은 더욱 어려워 진다

포스팅을 올리는 시간대도 상당히 중요한데 지금처럼 취침전의 어정쩡한 시간대에 포스팅을 올리면 그것은 하루짜리 포스팅이 아니라 반나절짜리 포스팅이 될 수도 있다

이는 스팀잇이 가지고 있는 검색의 불편함과도 무관하지 않은것 같다

스팀잇이 한단계 성장하려면 구글과 같은 강력한 검색 기능이 탑재 되어야 그나마 스팀잇이 추구하는 7일간의 보상이 어느정도 가능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고심하고 정성들여 쓴 글이 하루만에 사장되는 구조가 현재의 스팀잇인것 같다

때문에 많은 스티미언들이 1일 1포스팅을 시도하고 있고 이를 실천하기란 너무나 피곤한 작업임에 틀림없다

지금 이 늦은 시간에도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건 1일 1포를 할수 밖에 없는 스팀잇의 구조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런 스팀잇이 참 좋다

아마도 중독인가보다 ㅋㅋ

간만에 넋두리 글이었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Sort:  

공감해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즐기려고 노력중이에요.

동감합니다 ~
저역시도. 스팀잇의 매력에 빠져 ^^

좋은 글 입니다 ^^ 저도 리스팀 ㅎㅎ

앗 리스팀 감사합니다
리스팀 풍악을 울려라~~ ㅎㅎ

정작 또 뒤늦게 본 글은 7일이 이미 지나있다죠 ㅠ

아~ 7일 걸리나요?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맞아요~ 1일1포스팅..ㅋㅋ 약간 강박이 생겨가는것같은..ㅋㅋ 공감꾸욱~~!! 굿밤되세요!!

스팀잇 유저 중에 마케팅에 대해서 약간이라도 감각이 있는 사람이 유리할 것 같아요. 물론 저는 마케팅 감각이 없어서 꽝입니다 ㅎㅎ

옳소!!

제 마음속에 왔다가셨어요?
어쩜 이리 (찡긋)

ㅋㅋㅋㅋㅋㅋㅋ

반님도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군요
열심히 하는 수 밖에요 ㅎㅎ

스팀잇은 중독인거 같아요 ㅎㅎㅎ 시간날때마다 보는듯하네요 숀키님^^

You received 100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04.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45.58
ETH 3013.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