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pto Gamers] 운이 좋아 본전 복구한 이야기

in #kr5 years ago (edited)

얼마전 Krypto Gamers에서 분노의 베팅으로 150스팀을 날린

포스팅을 올린바 있습니다

그 다음날부터 본전 회수의 일환으로 매일 20스팀 수익을 목표로 정진했구요

2일차에 20스팀, 3일차에 20스팀, 4일차에 운이좋아 60스팀 정도 수익을 낸것 같습니다

이제 본전까지는 50스팀 남은 상황

3스팀씩 벳을 하다가 3스팀을 잃는 순간 30스팀으로 높이는 방법을 썼는데

나름 이게 당첨 확률이 높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

타이밍이 워낙 중요한거라 폰으로 재빨리 누른다는게 그만

기준점을 91이 아닌 23이 눌려진 상태로 30스팀 베팅이 들어간거죠

샷.png

아차 싶었을땐 이미 너무 늦어버렸고 결과만 기다렸는데

행운의 6이 나와서 135스팀 환급!!!!

완전 운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80~100스팀 정도는 이익을 본것 같네요

본전도 회수했으니 이젠 살살 해야겠습니다

잔고.png

본전을 찾기위한 노력을 하다보니 어느새 33만개의 토큰이 적립되었네요

토큰 가치가 148불로 표시되는데 맞는건지 ㅎㅎ

게임을 하다보니 kr 이웃분들이 많이들 보이시던데 보니까

자동으로 돌리시는 것 같더라구요

반감기가 왔다지만 토큰들을 많이 모으셨을듯 하네요

모두들 무리하지 마시고 살살 즐기면서 토큰들 많이 모으시고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Sort:  

본전 축하드려요~^^
마음을 비우고 버린다고 생각하지않고서는 힘이들어요.
대단하시네여~^^
본전생각에 매직다이스에 오늘도 잃었고요.
또하려구요 본전찾으려고~^^

오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고 몇판 했다가 조금 잃었네요
오늘부로 즐겨찾기 삭제 하렵니다
본전 꼭 찾으시고 무리하지 마시길^^

마음을 비우고 하니까
상관없어여.
그래도 본전은 찾아야겠어여 ㅠㅠ

진정한 승부사!!
냉정한 승부사!!
전 200스팀은 날라가고 토큰은 250만개..
토큰이 돈 안돼면 하늘처다 봐야 합니다 ㅋㅋ

헛 진정한 금손!!!!
감축드립니다.
역시 되는 사람만 되는듯 ㅅㅅ

다른분들도 많이들 버신듯 한데요
초기 투자하신분들은요^^

대박... 토큰에 스팀까지 버시다니...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naha님도 자주 보이시던데요^^

매크로를... ㅎㅎㅎㅎㅎ 저는 1씩 배팅해서 채굴을 많이 못했습니다. 이제 겨우 80만 넘었네요. ㅠㅠ 60스팀 정도 쓴 것 같아요.

이런류의 투자 고수신것 같습니다 ㄷㄷ

어디까지나 이건 운이죠 뭐
투자 고수라고 하기엔 ㅎㅎ

오호!! 도박에도 재능이 있으시네요! ㅎㅎ
수익 축하드립니다~

원래 잡기를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ㅋㅋ

ㅎㅎ 어디 큰판 알아보고 알려드릴까요? ㅋㅋㅋㅋ

저는 간떨려서 못하겠던데 본전 찾으셨다니 다행이네요!

그런 쫄깃쫄깃한 맛으로 하는거죠 ㅎㅎ

저는 토큰도 얼마 못모으고 150스팀이상 작살난것 같네요.ㅠㅠ
어제부로 즐겨찾기에서 삭제했답니다..ㅎㅎ

저도 첫날 150스팀을 날렸는데 이제 복구했네요
아예 쳐다보지 않으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토큰도 모으고 수익까지 내시다니 좋은걸요~
이번 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