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기술의 진화 -내 MEW 긴급 확인 요망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에서 접속이 차단된 인터넷 사이트를 접속하고자 하면 우회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접속을 하게 되는데 이번엔 이 우회 프로그램으로 인한 해킹 사태가 발생했다

여러가지 우회 프로그램중 대중적으로 보편화 되어있는 홀라(hola)는 크롬에서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20180711_101130.png

그런데 해커가 훌라의 확장파일을 해킹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설치한 사용자가 마이이더월렛(MEW)에 접속하면 지갑의 코인을 털리게 된다는 것이다

해커는 훌라를 설치한 사용자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할수 있으므로 접속시 입력한 비번 정보가 고스란히 해커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많은 마이이더월렛의 주소들이 해킹 피해를 입었고
오늘 MEW에서는 Hola를 설치한 이후 24시간 내에 컴퓨터에서 MEW에 접속 했다면 당장 지갑의 코인을 다른 곳으로 이동하라는 긴급 공지를 냈다

어제는 banco의 250억 상당의 해킹 소식이 있었고 해킹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는것 같다


확인결과 제 지갑은 안전했지만
정말 이거 무서워서 코인을 어디에 둬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번 해킹으로 인해 이런 프로그램은 깔려있지는 않은지 또 나의 MEW에 있는 코인들은 안전한지 지금 바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설치하지 않았더라도 가족이나 다른 누군가가 필요에 의해 설치했을 수도 있으니 빠르고 안전한 초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무척 덥고 불쾌지수가 높은 하루였네요
저녁에는 시원하게 편히 쉬시기 바랍니다^^

sonki.gif

Sort:  

누가 나를 엿보면 조심하면 되는데 컴퓨터를 통해 엿보면 보는지 안보는지 알수가 없어서 어렵네요 ㅠ

언제 누가 내 컴을 들여다볼지 미리 예방하는게 최곤데 불안감은 없어지질 않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는 그저 어렵기만 합니다.^^

와 이건 정말 역대급으로 무섭네요 ㄷ ㄷ ㄷ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에 의해 피해를당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해 오네요
저 떨고 있는것 같습니다 ㅠㅠ

기상천외한 방법들이 자꾸 생겨나고 있으니 조심을 아무리 해도 피하기가 쉽지 않겠네요 점점더.

네 자주 체크하고 예방해야 겠습니다
해킹을 대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떠오르지 않네요

해킹기술은 나날이 발전한답니다. 그리고 기술도 그에 상응해서 같이 발전한답니다.

소잃고 외양간 고치듯 해킹이 먼저 온다는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헐...
해킹때문에...코인판이 망하겠어요..
진짜 불안해서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르니...ㅠㅠ

거래소도 불안하고 개인 지갑도 불안하고 다 불안하니 어쩌죠? ㅎㅎ

해킹기술이 발전하면 암호화폐를 관리하는 측에서도 많은 고민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공부도 많이 해야하고 머리가 아파옵니다^^;;;

VPN이 털린거였군요.. 요즘 거래소해킹소식이 너무 많아서 씁쓸합니다ㅠㅠ

VPN을 침해하고 3개월후 확장파일을 해킹했다고 하네요

헐...저도 mew 확인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