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에어드랍 받은 골레 판매 후기 & 보팅 이벤트 결과발표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얼마전 베타팩 구매자들에게 레전더리 카드 에어드랍이 있었고

저는 운 좋게 골드 레전더리 한장을 얻었습니다

몇일후 마켓에 일단 매물로 올려놨는데 뜬금없이 카드가 팔렸네요

판매.png

판매가격은 460$에 1,599steem이 입금되었네요

카드 한장에 이런 매매가 가능하다니 이래서 스몬이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카드를 사주신 @jaki01님 감사합니다^^

공짜로 스팀이 이렇게 생기다니 이젠 스팀 시세만 오르면 바랄것이 없겠습니다



IrX859z.png

보팅 이벤트 결과 발표

주사위 작동이 늦어져 발표가 늦어졌네요

1등 : 99점으로 가장 높은수를 기록한 @fur2002ks님 최근 포스팅에 100% 보팅 들어갑니다

2등 : 3땡으로 유일한 땡을 기록하신 @sweetpapa님 최근 포스팅에 50% 보팅 남길께요

3등은 추가적인 땡이 없어서 당첨자가 없네요

다음 이벤트로 찾아뵐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옷~ 카드 한장이 1599스팀이군요😄👍👍 늦었지만 저도 이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ㅋㅋ

스몬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늦지 않았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즐 스몬 하시고 득템도 하세요^^

대박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60$에 1,599steem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1등~~ 풀봇 감사합니다~ ㅋㅋ

풀봇 드리려고 방문했는데 포스팅이 없네요
당첨 취소? ㅋㅋ

헐!! 손키님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그저 부러을 따름입니다.

꼬리님의 득템도 응원해 봅니다!!!

와우 멋지네요
골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키님 기분 째지겠네욤..~
주말 행복하세요.^^

의외의 득템이라 더 기분이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게임도 못하는데 스몬을 배워봐야 하려나..싶네요 ㅎㅎ

저도 카드를 좀 많이 샀을뿐 게임은 잘 못합니다 ㅎㅎ

카드한장에 1599스팀이라니...
멋지네요

스팀이 많이 내려서 이런 결과가 나온것 같습니다^^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12 which ranks you at #51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