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앙님 이벤트 당첨! 매직싹싹 감사해용

in #kr6 years ago

루앙님 이벤트 당첨!
매직싹싹 감사해용

지난달 루앙님 블로그에서
당첨되었지 뭐에용!
블로그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지만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루앙님과 소통을하며 지냈었죠!
요리도 엄청 잘하시는 두아이의 엄마세용

아니 근데 루앙님
너무 저에대해 잘알고 계신듯 ㅎㅎ
선물과 함께 간식을 듬뿍 보내주신

그것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으로만 어떻게 보내주셨네용!
감사해용
잘먹었어요 ^_^

그리고 당첨된 선물은
여러가지 살림템들이 있었지만
제가 며칠전부터 sns봤던
바로 그아이!

포장도 어쩜 이리 고급지게
해주셨는지
선물 하나하나 개봉할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용 ㅎㅎ

제가 당첨된건 바로 이거!
매직싹싹이라는 고무장갑인데
이게 그냥 고무장갑이 아니에요!
바로 손바닥부분에 수세미가 달려있어
수세미 없이 장갑으로만
설거지 할수 있는 잇템!

100% 친환경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있고 특히 한국에서 만들어서
더욱 믿고 쓸수 있겠어용

설거지 뿐만 아니라
뜨거운 손잡이 잡을때!
욕실청소 자동차세차등 진짜 유용하게
쓰일것같은 매직싹싹

첨에 보고 너무 신기했어용 ㅋㅋ
고무장갑인데
손바닥에 수세미가 달려있어서!

촘촘하게 박힌 실리콘들 덕분에
설거지도 말끔하게 될것 같은
신기한 매직싹싹!

손목부분엔 걸이도 있어서
사용후엔 걸이에 걸어서 보관하면
더욱 오래동안 사용할수 있겠죠~?

무겁지도 않고
실리콘 재질이다보니 잘 늘어나서
남편한테도 잘 맞더라구용 ㅋㅋ

손바닥에 세제묻혀서 몇번
박수쳐주고 설거지 하면 끝~!

손가락을 사용해서 설거지 하다보니
구석구석 잘 닦이더라구요
이거 너무 좋아용!!
진짜 완전 주방잇템 ㅋㅋㅋ
루앙님 덕분에 매직싹싹 사용해본거
같아서 너무 감사해요~!

Sort: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루앙님 이벤트 당첨! 매직싹싹 감사해용

요리하는쭈 ・ 2018. 09. 04
루앙님 이벤트 당첨! 매직싹싹 감사해용 지난달 루앙님 블로그에서 당첨되었지 뭐에용! 블로그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셨지만 다이어트라는 주제로 루앙님과 소통을하며 지냈었죠! 요리도 엄청 잘하시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