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넛 협탁

in #kr6 years ago



Walnut cabinet, walnut and maple, w400 x d350 x h500




우여곡절이 많았던 월넛 협탁이 드디어 완성됐다.
원래 이름은 청바지 협탁이었다는 뒷이야기가...


IMG_0582.jpg




작고 아담한 사이즈
하지만 월넛의 색감과 결이 아름다워 마냥 가벼워 보이지만은 않는다.

IMG_0555.jpg




결이 아름답고 윤기가 풍부해
오일을 올릴 때마다 탄성이 나왔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좋은 나무를 만나는 것 또한 중요함을 다시 한번 느꼈다.




서랍재는 메이플. 주먹장으로 짜 맞춰 제작. 레일은 나무 레일을 사용했다.


IMG_9442.jpg




침대 옆에 두고 이것저것 넣어두는
조그만 협탁

2018.8.13

Sort:  

멋진 협탁입니다 역시 재료부터가 능력ㅎㅎ월넛은 단단하고 고가의 그ㅎㅎ

월넛 중에서도 특히 고급스러운 월넛이었어요 ㅎㅎ 같은 수종이라도 나무마다 질이 많이 다르거든요

저희 부모님도 가구를 생업으로 하십니다 :)

평생을 보고 자랐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봐도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솜씨가 굉장하시군요 +_+!

아직 부족합니다 ㅠ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갖고 싶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D

신기하게 월넛은 다른 목재들에 비해 그 자체가 주는 따뜻한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맞아요 월넛이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D
레첼님 오픈카톡방 soonhh 로 들어와주실 수 있나요? 스팀챗 드리려고 했는데 아이디가 없으신 건지 제가 못 찾는 건지 ㅜㅜ

카톡 보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월넛 나무 너무 이쁘네요~ 정성과 열정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우와 너무이뻐요
딱 저의취향저격입니닷
ㅎㅎ 😀😀😀

Congratulations @soonh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협탁이 이쁘네요..

저도 몇년전에 DIY 가구 제작을 조금 배워 보다가..금방 포기했어요..
보이는건 모두 이쁜데.. 저보러 만들라 하면 아이디어가 없어서..
만드는건 재미가 있는데 말이죠..

상상해서 만드는.. 이것도 예술이라 생각됩니다.

고맙습니다 :D
저는 요즘 의자를 디자인하고 있는데 아이디어의 한계(?) 상상력의 한계(?)에 부딪혀서
제작을 못하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