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우든 샤프 등장..! (with 나비장)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작업을 했습니다
새로운 나무, 퍼플하트로 샤프 깎기 :D


_DSC4128.JPG




무게감이 적당히 있어 필기감이 좋고
묘한 색이어서 은근히 눈길이 가네요






하루하루 꾸준히 깎아나가다 보니 샤프가 꽤나 많이 쌓였어요
게을러지지 않고 더 좋은 라인을 찾아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샤프를 깎고 난 뒤엔 나비장 연습을 했습니다
나비장은 보통 금이 간 나무 사이를 벌어지지 않도록 해주는 나무쪽을 말합니다
아래 동영상 썸네일에 보이는 나비 모양이 나비장이에요


이 동영상은 제가 좋아하는 ISHITANI FURNITURE에서 만든 동영상인데

영상을 정말 잘 찍어서 목공을 모르는 분들이 봐도 아마 푹 빠져서 보시지 않을까.. 하는 영상이에요 :D

1

2




3

4


1. 나비를 판재에 대고 칼금을 그어줍니다.
2.칼금 안의 공간을 드릴프레스로 뿅뿅 파주고
3.나비를 망치로 꽝꽝 쳐서 넣어준 뒤
4.조그만 톱으로 튀어나온 부분을 잘라주면 됩니당 :D


처음 해보는 나비장이었는데 생각보다 결과가 깔끔하게 나와서 기분이 조금 좋았어요 하하.

_DSC4146.JPG

오일을 먹여주면 색이 이렇게 올라옵니다
첫 나비장이니 기념으로 조그맣게 잘라서 보관하기로 :D






이렇게 하루가 또 훌쩍 지나갔어요
서울은 내일 오전까지 비 예보가 있는데
빨리 비가 그쳤으면 좋겠네요..!

모두 좋은 밤 되세요 :D

Sort:  

무게감 있는 나무 샤프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제도 샤프는 너무 가벼워서 오히려 쓰기 불편하더라고요 ^_^

나무로 만든 샤프가 기품있어 보이네요.
나비장은 처음 알았는데 깔끔하게 쏙 들어가는 게
신기합니다 ㅎㅎ

쏙 들어가서 저도 신기했어요 ㅎ.ㅎ

노란색 샤프 너무 탐나요 :)

말씀해주시면 바로 배송하겠습니닷 하하 :D

판매포스팅한번 하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

네 매번 올려야지 올려야지 생각만 하고 망설였는데 용기가 되네요!! 고맙습니다 :D

저두요!판매 포스팅해주셔도 좋을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빨리 정리해서 올려야겠네용 ㅎ.ㅎ

저도 예약...

우든샤프 탐나네요ㅎㅎㅎ저희 캐릭터 문구류도 했으면 좋겠어용ㅎㅎ
팔로&보팅 할게요~~

감사합니다 ^__^

우드터닝 도전해보고 싶은데 여기는 태국 촌구석이라 구할 수 있는 곳이 없네요...ㅜㅜ
아마존에 시켜야되나..ㅋㅋ
자주 소통하러 와야 겠습니다!!
조만간 저도 저희 가구 소개글 좀 올리려고요. 많이 와서 비판 많이 해주세요!!
일반인들에게는 칭찬을 전문가에게는 비판을 들어야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