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바람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새해 새로운 계획들 세우셨나요? ^^


.

작년 이맘쯤엔 "소원을 말해 봐"란 릴레이 형식의 포스팅이 유행했었습니다.
지명을 받은 사람이 세가지 올해 소원 또는 계획을 말하고
다음 사람을 지명하는 방식이였었죠.
저도 그 릴레이의 한사람이 되어 한해의 목표를 남기게 되니
시간이 지나면서도 제가 남겼던 글을 떠올리게 되는
아주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혼자 속으로만 계획을 세우는 것과 또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포스팅이란 방법으로 알리게 되는 행위 자체가
여러 사람들과의 약속처럼 기억되고
제 자신 스스로 그 약속을 잘 지키고 있는지...
중간 중간 체크하게 되어 참 좋았습니다.^^

저는 작년의 복잡함을 털어내는 시간을 갖고
올 한해 새로이 시작을 함에 또 다시 목표설정을 했습니다.^^
목표를 세우고 한해를 살아가는 편이
더 그 달성률을 높여 주는 계기가 되는 것은 당연하고요.^^
전 개인적으로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세우고 지켜나가며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즐겨 합니다.

스팀잇이 한산하고 쪼그라든 듯한 요즘
저희끼리라도 의쌰의쌰 서로에게 활력되는 2019년이 되면 참 좋을 것 같아
제가 먼저 "소원을 말해 봐"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2019년의 소원은

  1. 건강입니다.

저와 가족들의 건강.
그리고 이곳에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길 바라고
특히 제 기억에 있는 이곳 몇몇분들이 건강에 관한 우려에서 벗어나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셨음 하는 바램 입니다.

2.육아입니다.

드디어 육아 해방을 눈앞에 두고(야호~^^)
가을에 한국식으로 고3인 중요한 학년을 맞은 둘째를 위해
아이와 함께 마지막 학년을 보람되고 의미있게 보내고
불평없이 골프 토너먼트도 잘 쫒아 다니려 합니다.(5시간씩 땡볕에 걸어야^^;)

다행이 학점은 스스로 잘 관리를 하는데...
학점관리에 몰두할 수록 집안 곳곳에 페이퍼들이 널려있고
아이방의 문을 열기 전엔 미리 마음에 준비가 필요 합니다.^^
공부에 바쁘다는 핑계로 차마 눈뜨고 못 볼 어지러움을 목격하여도
올 한해만 잘~~ 참고 눈 뜬 장님이 되겠습니다.^^;

3.올해 새롭게 생긴 목표입니다.
디커머스란 프로젝트를 열심히 응원하려 합니다.

저는 사업의 관망도 좋아하고 때론 직접 참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크립토 시장의 전개와 맞물려
마켓에서 최초의 크립토 사용처가 될 이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흥미진진하게 가까이서 지켜 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재원들이 계속 합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올 한해 디커머스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이것으로 2019년 저희 한 해 목표가 세워졌네요.^^
제 뒤를 이어 2019년의 소원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 모두를
환영하고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줌인데 중전마마라 우기시는 @bbana 님과
총각인데 이미 늙어 버리신 듯한 독거노인 @fur2002ks 님을
우선 제 뒤를 이을 두분으로 지명 합니다.
두분도 다음 두분을 지명해 주시고
그 분들 소원에 풀봇으로 응원해 주시면
짭짤하고 재밌게 잘 이어져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찬계획 실천할 수 있는 2019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주노님!!! 올 한해 원하시는 성과 꼭 이루시길~!!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기린아님의 소원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작년 이맘때쯤에는 이런것도 했었군요.^^ 저도 디커머스 응원합니다! 그런데 라운드A는 마감된건가요?

네~.작년 이맘쯤엔 스팀가격에 힘입어 북적북적 한창 기운 좋았던 기억이...
키위님도 곧 차례가 오실테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ㅎㅎ
디커머스 A라운드 아직 진행 중이예요~^^

주노님 3가지 소원과 목표 모두 이루어 지고 잘 될겁니다.
스스로 정말 간절하게 원하는 소원은 모두 이루어 진다고 믿습니다.
다만 시간이 걸릴뿐이지~~

주노님에 1년 소원과 목표를 응원합니다.
내년 이만때쯤 여쭤볼께요^^
저도 그러고 보니 딱 뭐라고 예기할만한 정확한 목표
소원이 없네요. 이 기회에 고민좀 해봐야 겠네여
스팀잇에 새로운 재미가 생겼네요 감사^^

카카님~ 제 소원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내년에 또 다시 이 "소원을 말해 봐"란 릴레이가 이어질 때
올해 제 소원에 걸 맞게 노력했는지 뒤 돌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카카님도 곧 순서가 오실겁니다~.
소원을 말해 봐에 1순위는 모두 건강이고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각자 개개인이 아이들 나이에 맞는 육아 고통과 바램들도 다르고
또 이런 글들을 통해 서로 좀 더 알아가는 기회가 되어 좋은 것 같아요.
카카님 글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넵!! 얼른 고민해서 확정해 놔야지
항상 고맙습니다. 글이 따뜻해서 좋아요^^

저도 건강 하고 육아인데 ~
다들 비슷한거 같아요 ^^

건강~! 네 대부분 일순위 이더라고요.^^
육아는 아이들 연령에 따라 또 개개인의 다른 소원이 있고
세번째 소원에서 개개인의 다른면을 엿볼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

올해 계획하신 일들 다 잘 이루어지시길 한마음으로 기원합니다~^^
다음 분들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기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파치님 차례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요즘 인원이 많질 않아 알차게 서로를 알아 갈 수 있을 것 같아 좋네요.^^

벌써 이 캠페인이 일년전 이었군요.ㅎㅎ 시간은 참 빠릅니다.
소원 성취 하시길 응원합니다.

그쵸~ 어느덧 일년이 지났네요.
그때만 해도 올해 또 이런 릴레이에 참여할거란 생각을 못 해 봤어요.
같이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들이 있어서 좋습니다.^^

총각인데 이미 늙어 버리신 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회춘좀 해야겠네요!!
음... 저를 지목해 주셨으니 포스팅 해야겠는데 아직 딱히 생각한 계획이 없어서...ㅎㅎ 곰곰히 목표를 세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노님의 소원 모두 이루는 한해 되세요! 화이팅~

노인님 응원 감사~! ^^
닉넴을 독거노인으로 하셔서 ...혹 독거청춘?으로 바꾸신다면 저절로 회춘을^^
제가 바라는 노인님의 소원이 있긴한데....ㅎㅎㅎ
어여 생각하시고 바로 포스팅 작성해 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올해 소원!! 여자친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노인님을 향한 "우리의 소원"이 되어가네요.ㅎㅎㅎ
제발 올 한해 뜨겁게 사랑하시길...ㅎㅎ

2019년 말에는 스팀이 1만원대 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dcommerce가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합니다.^^

아~!레오님 댓글에 이미 소원을 말해봐가...ㅎㅎㅎ
레오님의 소원을 말해 봐를 기다리고 있을께요~^^
요즘 인원이 많지 않아 후딱~ 순서들을 맞이 하실 것 같네요^^
디커머스 응원 늘 감사하고 있답니다~^^

모든일 꼭 성취하시길요~~

유수님~ 감사합니다~^^
유수님도 꼭 소원성취 하세요~^^

주노님 올해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응원드립니다.
곧 육아 해방을 앞두고 계시다는 글을 보는데
제 맘이 여러 갈래로 콩닥콩닥하네요

제가 육아 해방을 맛 볼 날이 온다면
홀가분하기도 할 것 같고, 아쉬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둘둘님 감사해요~^^
육아해방은 말하는 시기에 따라 기분이 달라 집니다.
저도 아이들이 어릴땐 정말 해방되는 것 반갑지 않고 맴이 아팠어요.ㅎㅎ
아이들이 다 크고나면 그땐 "그래~ 나 아이들 열심히 키웠다. 이젠 내 인생도 좀 살자~! " 싶은데 그땐 이미 몸도 지치고 나이가....ㅎㅎㅎ
둘둘님 소원차례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