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의 활용 법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오늘은 전에 약속 드렸던 별자리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 볼까요~.

별자리 이야기 쓴다는 것은 가장 흥미로운 주제이지만
한편으론 누군가에 해당하는 부분이 있을 것이기에
단어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야하는 조심스러움이 있습니다.
더욱이 부족한 실력이다 보니 글이 술~ 술~ 써지는 것도 아니지만
그럼에도 별자리 이야기를 이어 보겠습니다.^^

자신의 생일에 태양이 위치한 곳에 따라 자신의 별자리를 갖습니다.

별자리는 12개로 나뉘어져 있고
요즘은 태양이 물병자리에 머물고 있으니
물병자리에 해당하는 부분에 관심을 갖는 상황으로 봅니다.
물론 제가 여러분의 생년월일시를 갖고 있지 않으니
물병자리에 해당하는 곳이 차트의 어느 부분인지
개개인에 맞춰 설명드리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태양이 뜻하는 것은 내 자신의 "기질, 성향"이라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은 별자리에서 말하는 10개의 별들 중에 하나임으로
내 운명 전체를 판단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운명은 제가 몇번 별자리 차트 포스팅을 했던 것과 같이
10개의 별들이 각각 위치한 자리와
서로의 연결성등으로 복잡하게 얽혀져 있습니다.
또한 차트상 나만이 간직한 고유한 별들의 위치와
천체에 이동 중인 별들이 각도상 맞물리는 시기가 올때
마치 오랜 기다림의 잠에서 깨어나듯
비로서 내 인생에 예정되 있던 나의 운이 발휘되는 거라 봅니다.
그래서 전 운엔 타이밍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때, 그 타이밍이 왔을 때
좋은 것도 나빠질 수 있고
나쁜 것도 좋아 질 수 있는
변화의 시기가 찾아 오는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그 예는 얼마든지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인생의 멋진 성공을 이루어 부족한 것 없는 재력을 갖은 사람들이나
천하에 무서울 것 없는 듯 영원한 권세를 휘두를 것 같던 사람들이
사소한 이슈 하나로 시작되어 걷잡을 수 없이 비리들이 파헤쳐져
그동안 자신들이 철썩같이 믿고 누려왔던
그 무적같던 힘으로도 감당할 수 없는 지경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이런 이들은 자신에게 주어졌던
그 이전의 좋은 운의 타이밍을 잘못 사용한 예로
어려운 운의 타이밍이 왔을 때
더 크고 강력하게 힘든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쩜 이 또한 그들의 정해진 운명 수순일까요...?

하늘의 별들은 늘 움직이고 있고
시간에 따라 받는 영향이 다르기에
어떤 좋은 시간도 영원히 내 손안에 붙잡아 놓을 수 없고
어떤 나쁜 시간도 그 힘든 시간이 영원하지 않다고 말 합니다.

별자리로 보는 좋은 운의 타이밍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은
미래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부정한 것을 멀리하는 겁니다.
이 부분의 관리가 잘못될 경우 어려운 운이 올 때 많은 걸 잃습니다.
좋은 운이 올 때가 있듯
그 운이 나갈 때도 있다는 것을 잘 기억하고 있다면
내게 온 행운을 오래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함이 중요 합니다.
만약 그 행운이 재물이라면
미래를 위한 저축이나 현물가치의 재산으로 보존하고
만약 그 행운이 권력이나 명성이라면
자신의 영향력을 악용하지 않고
선한 처신으로 자신의 이미지(덕)를 쌓는 거라고 봅니다.

반대로 나쁜 운의 타이밍을 가장 잘 넘기는 방법은
위의 좋은 운의 타이밍에 보전해 놓은 것을
야곰야곰 잘 활용해 어려운 시기를 버티는 방법입니다.^^
좋은 운일때의 보전을 해야했던 중요한 이유가
나쁜 운일때를 대비해 놓는 것이라 봅니다.
그리고 이 시기는 시비를 최대한 멀리 하고(자칫 일이 커집니다)
최대한 작은 움직임으로
시간의 흐름을 기다리는 것도 한 방편인 것 같습니다.

어느 하루도 같은 날이 반복되지 않고 시간이 흐르듯
별자리에서 말하는 운도 한곳에만 머물러 있지 않고
다채롭게 변화하는 시간들을 주고 있습니다.
움직임이 빠른 별들에서의 영향은
작은 일상의 희노애락으로
움직임이 느린 별들의 영향은
인생 전반의 굵직한 변화로...
그러니 오늘 하루, 한달, 한해가 좋고 나쁘다고 해서
그것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둘 수 있다면
새로운 긴장감도 기대감도 갖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우리들이 "내 별자리"라 부르는
태양에 집중하여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합니다.
태양으로 보는 별자리들은 4개의 속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불(fire), 흙(earth), 공기(air), 물(water).
이 4가지 속성으로만 보아도 어떤 기질이 있는지 대충 감이 오지 않나요?^^

글이 길어졌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활기찬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Sort:  

Is it kind of some astrology..?? I can see the zodiac signs but not sure what it tell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es, it is about astrology. Just for fun :-)

Wow ..any guesses for librans?🤔 Wondering if get into some kind of good phas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앞으로 별자리 이야기 기대가 되는군요~

참고로... 저는 5월생이라 쌍둥이 자리랍니다~ ㅎㅎ

헬로님은 스팀잇의 블로깅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비단 스팀잇 뿐이 아니고 어떤 소통이나 모임에서도
자신의 적성에 맞는 것 처럼 활기가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정말 인생은 노력도 중요하지만 운명이란게 있는것도 같습니다.
이렇게 스팀으로 여기 모인 분들도 온라인으로 만날 운명이였겠죠? ^^

미국도 봄이 올거고 한국도 봄이 올텐데요.
스팀에도 봄이 올거라 믿습니다. ^^

저도 많은 호기심과 의심의 눈으로 별자리란 것에 깊이 들어 갈 수록
각자에게 정해진 운명이 있는 건가...라는 고민을 해 보게 됐네요.^^
스팀잇에 모인 분들은 암호화폐에 발 담그는 운명인가요? ㅎㅎ
그 결과는 시간이 지나면서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봄을 조금 더 기다려 볼까요? ^^

가끔 지방에 가면 밤하늘에 별을 볼수는 있는데..어릴때보던 기억이 나서 좋긴하더라구요..~별이라는게 신비롭기도하구 흐흐

공기가 좋은 나라나 지방에서 보는 밤하늘의 별들은
정말 엄청난게 많은 별들이 쏫아질 것처럼 가까이 느껴졌어요.
정말 신비롭고 환상적이죠~^^

어느 하루도 같은 날이 반복되지 않고 시간이 흐르듯
별자리에서 말하는 운도 한곳에만 머물러 있지 않고
다채롭게 변화하는 시간들을 주고 있습니다.

운명!! 정해진 운명이란게 있을까 싶을때도 있고... ㅎㅎ
운도 한곳에 머무르지 않는다는 말 명심하고, 열심히 쫓아가야겠네요^^

노인님~ 돈을 쫒는다고 돈이 생기는 건 아니지만
인생에 기회가 올 때가 있다고 생각해요.
믿거나 말거나 그 기회의 시기가 별자리를 보면 언제인지 보입니다.
그때를 잘 활용해서 내것으로 굳히기에 들어가면 그것이 인생의 로또가 될지도.ㅎㅎㅎ
쫒아가지 마시고 올 때 꼭~~~ !!! 잘 잡으세요~^^

앗! 제 별자리는 쌍둥이자리인데 그 기회의 시기가 언제일까요? ㅎㅎ
그쵸! 쫓아가는덴 한계가... 기회가 올때 꽉~ 붙잡도록 노력할께요!

쌍동이자리로만으론 알 수가 없어요.
겨우 한가지를 알려드리자면 쌍동이자리에 행운의 별인 목성(쥬피터)가 들어가는 시기가 2024년 5월 말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노인님 생년월일시와 출생지를 봐야만 그 쌍둥이자리 운이 금전운인지, 결혼운인지, 가족운, 직장운 등등인지를 알 수가 있답니다.^^
물론 2025년이 되기 전에도 좋은 운이 오겠지만 그 역시도 노인님 생년월일시로 만들어진 개인차트로만 알 수 있어요.
어떻게....복채 천넌 내고 보실래요? ㅎㅎㅎ

헐~ 2025년이요?
설마 그때 결혼운이 터지는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열심히 살다보면 운도 따라오겠죠! 그쵸 주노님? ㅎㅎ

방금 노인님 땜에 별자리 이동차트 확인하고 댓글 수정했어요.
2024년 5월 말에 행운의 별이 쌍둥이자리로 들어 갑니다.
아마도 그 후부턴 별자리 움직임으로 본다면 좋은 운이 마구 따라와 주지 않을까... 싶은데 그역시도 해당 부분은 어딘지 노인님 개인차트없인 저도 몰라요.ㅎㅎ
중년의 노인님은 더 멋진 삶을 살고 계시지 않을까...^^

지구상에 저와 같은 운명을 걷고 있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요?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글쎄요...아마 키위님이 유일하시지 않을까요?^^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태어 났어도
나와 똑같은 감정을 갖고 느끼고 하는 부분까진 같을 순 없을 것 같은?^^

주노님 별자리 운세 재미있습니다.

진짜로 운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되겠네요.
스팀의 별자리 운세도 궁금하네요.

스팀 별자리 운세는 저도 궁금하긴 한데
데이터가 정확하질 않아요.
런칭시기와 닌자 마이닝으로 자기들끼리 먼저 시작한 것이 있고...
올해보단 내년이 더 좋을 것도 같고...ㅎㅎㅎ

타고난 기질과 그걸 스스로 얼마나 갈고 닦느냐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겠죠? ^^
저는 어느쪽인지 궁금하네요.
드라마급으로 포스팅을 끊으셔서 다음 포스팅이 몹시 기다려집니다 ㅎㅎㅎ

드라마급 ㅎㅎㅎㅎ
원래 태양을 주제로 글을 쓰려고 글 첫머리에 운을 띄어 놨던 것이
좋은 운과 나쁜 운의 설명에 밀려서 맨 밑으로...ㅎㅎ
오늘 글에 나온것만 잘 지키고 살아도 인생 실패할 일은 없을거라 생각 합니다.
무척 중요한 사항인데... 받아 들이는 사람들의 몫이라 생각해요.^^

디커머스~ 500스파에서 계속 모아서1500으로 임대 늘렸는데 계속 늘려두 괜찮은 거지요?

어떤 좋은 시간도 영원히 내 손안에 붙잡아 놓을 수 없고
어떤 나쁜 시간도 그 힘든 시간이 영원하지 않다고 말 합니다.

좋은일도 나쁜일도 지나가는 구름이라고 생각하려고 해요

주노님 제가 물병자리인데 ㅋㅋ 본성이 사수자리라고 하더라구요 별자리점 봐주시는 분께서 파이언? 그게 제 평생숙제라던데 전 그게 저를 더 이해할 수 있게되어서 재미있었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현재 디커머스 1400스파 임대로 되어 있네요.
A라운드 임대 종료 공지가 나올 때까진 임대 늘리셔도 됩니다.^^

좋은일 나쁜일도 구름이 지나가는 시간이라 생각하시면 좋아요.

물병자리인데 본성이 사수자리라...
아마도 어센던트(상승...1번하우스가 시작되는 자리)가 사수자리라 하는 것이 아닐지...?
어쎈던트는 내가 남에게 어필되고 보여지는 모습을 뜻합니다.
남에게 보여지는 내 모습이 꼭 내 속의 기질이나 본성을 뜻하는 것은 아닐테고
드러나는 모습 또는 경향, 대외적으로 비쳐지는 모습을 말하는게 아닐까...
자신의 별자리와 어쎈던트는 다른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한번 물병자리는 영원한 물병자리^^
태양이 있는 곳이 바뀔 수가 없어요.
그 뜻은 물병자리의 태양은 물병자리의 기질과 본성을 늘 간직하고 있고
그 본성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별자리엔 없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안그래도 오래전 뽀애님이 별자리를 보고 와서 열심히 설명해 주셨던 댓글에 답할 시간을 놓쳐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오늘 답을 드리게 되네요.^^

1400이네요! 아~ 공지 나오기전까지 또 차곡차곡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 점 결과가 그때는 기억이 났는데 지나니까~ 기억이 잘안나네요 ㅋㅋㅋ

행성 위치가 특이하다고 말씀하셨던거 같아요 ^^ 제가 물병자리라 그런지~
전 물병자리가 좋아요 ^^
기억해주시고 답변 해주셔서 감사해요~!

아~ 아마도 사수자리에 뽀애님 사주에 해당하는 별들이 여러개 모여있나 보네요.
그런 경우엔 사수자리가 담당하는 하우스(외모, 금전, 지역, 가정(가족), 사랑, 일, 부부(결혼).... 등등 중 하나)에 사수자리의 기질이 발휘된다고 해석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뽀애님의 본성은 아니고
위에 열거한 여러 부분 중의 한 곳, 즉 그 하우스에 해당하는 기질적 부분 입니다.
만약 달이 그곳에 있다면 뽀애님의 감정이 사수자리의 기질과 같다고 볼 수 있고요.

주노님께서 알려주셔서 100더해서 1500완료했습니다.^^
설명해주시니까~ 아하! 하고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기질적 부분!

감정이 사수자리의 기질과 같다고 볼 수 있고요.
말씀하신게 정확한거 같아요 ^^

정말 오랫만에 별자리 글 올리셨네요!ㅎㅎ
하늘의 별자리를 통해 우리의 인생과 운명을 점쳐볼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합니다.

아, 그리고 @dcommerce A라운드 아직 안끝난건가요?
조만간 인센티브가 들어와서 스팀 추매할 생각인데 임대를 좀 늘려볼까 해서요.

별자리 글을 올리려면 제 두뇌를 풀 가동해야 해서...ㅎㅎㅎ
맘을 다잡고 별자리 글을 올리네요.
별자리 차트를 보면 예정된 시간에 꼭 변화가 오기에
단순 재미거리로만 보기에는 좀 신비한게 있습니다.
아마군님 인센티브가 들어 온다면 좋은 일이 있으신 듯 하네요.^^
디커머스 A라운드 임대 아직 진행 중 입니다.
요즘 영어권 스팀잇의 혼란과 코인시장 분위기상
조금 천천히 진행하고 있어요. 추가 임대 웰컴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