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네 가족사진,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 [부산흑백사진관, 부산가족사진]

in #kr6 years ago

100일 홈스냅에서 돌스냅까지, 오랜 인연이 이어진 연우네 가족이 사진관을 방문하였네요 ~ 100일 촬영을 갔을 때도 워낙 인물들이 좋은 가족이라 놀랐는데, 그 작고 작던 연우는 제법 어린이 삘도 나더라구요 벌써 두번이나 만난 가족이라 그런지 정말 어색함 없이 즐겁게 촬영을 했네요 연우는 16개월 아기인 만큼 잠시도 가만히 있질 않지만요 ㅎㅎ

유실물보관소는 10평 규모의 작은 사진관이다보니 3~6인 정도만 가족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흑백과 컬러 사진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고 촬영 전에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해요 ~ 저희는 고정된 조명으로 촬영을 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흑백사진과 컬러사진은 미묘하게 조명의 차이가 있답니다.

영국에 유명한 사진작가가 찍은 사진을 보며 꼭 이런 느낌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세번 째 만남이라 그런지 연출에 따라 착착 잘 따라해 주셔서 어느정도 느낌을 살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사실 이렇게 진득한 흑백으로 촬영하는 것을 개인적으로는 좋아합니다.

프로필 사진같은 아버지와 아들,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는 사진이네요, 사진관 촬영은 스냅 촬영과 같이 다양한 컷들을 찍어드리긴 어려워요 유실물보관소의 경우는 자연광이 아닌 100% 조명으로만 촬영을 하며 고정된 조명이 아니라 인물의 특성이나 컨셉에 따라 조명을 달리 작업을 합니다. 공지에도 알려드렸 듯이 저희는 조명에 따라 금액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씨네스냅에서 촬영을 하셨거나, 예약을 하신 가족에 한해서는 11x14 액자를 제작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이렇게 제가 촬영을 했던 가족들을 다시 만나보고 싶네요

We keep a your brillint today, someday you may lost
우리는 언젠가 당신이 잊어버릴지도 모를 반짝이는 오늘을 기록합니다.

이건 그냥 서비스 컷 ~ 연우가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 저희 소이도 빨리 자라서 연우처럼 씩씩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Sort: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연우네 가족사진,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

사진관 옆 로니네 집 ・ 2018. 06. 21
100일 홈스냅에서 돌스냅까지, 오랜 인연이 이어진 연우네 가족이 사진관을 방문하였네요 ~ 100일 촬영... 프로필 사진같은 아버지와 아들,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는 사진이네요, 사진관 촬영은 스냅 촬영과...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연우네 가족사진,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

사진관 옆 로니네 집 ・ 2018. 06. 21
100일 홈스냅에서 돌스냅까지, 오랜 인연이 이어진 연우네 가족이 사진관을 방문하였네요 ~ 100일 촬영... 프로필 사진같은 아버지와 아들,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는 사진이네요, 사진관 촬영은 스냅 촬영과...

비슷한 내용의 글을 네이버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연우네 가족사진, 인물초상사진관 유실물보관소...

사진관 옆 로니네 집 ・ 2018. 06. 21
100일 홈스냅에서 돌스냅까지, 오랜 인연이 이어진 연우네 가족이 사진관을 방문하였네요 ~ 100일 촬영... 프로필 사진같은 아버지와 아들,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드는 사진이네요, 사진관 촬영은 스냅 촬영과...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