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바닷가 아침산책 그리고 엉덩방아와 개

in #kr6 years ago

영흥도쪽으로 놀러 나왔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 아침을 여는 사진 올려봅니다.
1534107798630.jpg

운동복 챙겨오길 잘했네요.
해변가 도로를 쭉 걷습니다.
펜션에서 나올 때 이슬에 젖은 땅을 비스듬하게
내려오다 쿵 엉덩방아를 찧었어요.
겁나게 아팠어요.ㅡㅡ
거기다 자갈 길에서 또 기우뚱 넘어질 뻔 ㅎ
일주일 고생하게 생겼네요.
흙털고 조심 조심 걸어 내러갔네요.ㅎㅎ
그런데 낚시하는 아저씨가 계셨는데
큰 개가 두마리
개이름 모르겠는데 늑대개처럼 생긴 집체만한 아이가 절 따라오는데 완전 무서웠어요.
남자개였나 ? ㅋㅋㅜㅜ
무지 순하다고 하는데 ...
1534107794549.jpg

어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고
아침을 버라어티 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1534107804291.jpg

Sort:  

맥주가 시원해 보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딱 한캔 마셨어요.ㅋ 오늘 출근중입니다.

멋진 아침풍경이니다. ^^ 저 개는 시베리아허스키 같아요^^

허스키가 입에 맴돌았는데 맞군요.

바다위에 섬 멋지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있으시군요

혼자 만끽하는 시간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풍경 멋지네요
근데 다리 접질렀을까 걱정되네요
전 언젠가 무심코 넘어졌는데 지금도 좀 아파요..
아침식사풍경에 맥주~~ㅎ 멋진데요^^

어제 먹은 상차림입니다ㅋ
궁디가 좀 아플 듯 해요.
오늘 마무리로 애들과 볼링을 치는데 꽁지뼈가 찌릿 찌릿 하네요.ㅎ

강아지? 개? 너무 이뻐요 저라면 쓰담쓰담♥♥♥해줬을듯ㅋ

아우 제 엉더짝까지 올라오는 큰개인데다
무섭게 생겼어요.ㅎ
전 못하겠더군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점점 가고 있는 듯 합니다.^^

사진이 시원해 보이네요.

망둥어가 많이 잡히더군요.
아침 빛이 아주 이뻐요.

여행을 아주 좋아하시나 봅니다. 혼자서 가시다니... 전 혼자는 못갑니다.

친구들과 갔고 새벽에 혼자 산책했어요.^^

시베리안 허스키 같은데요.ㅎㅎ 멋진 멍멍이.^_^
엉덩이뼈 조심하세요. 다치면 정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래요.

딱 꼬리뼈부분이 퍼렇게 멍들었어요.
힘쓰는 액션이 들어가면 저절로 신음소리 자동입니다 ㅜㅜ

저도 영흥도 가끔 가는데, 잘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아침이 만조인지 도로까지 물이 올라오네요.
망둥어가 많이 잡히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