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오랫만입니다.

..

큰일이 생겼습니다.

스팀잇은 이제 보상금지로.. 천처어어언히 하겠습니다..

정기 간행물 프로젝트도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할 기운이 안나요..

군대는 아니고 4주 훈련도 안받는데 그래도 2년이라는 생각에 하하하

Sort: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놓고 프라모델 조립 가즈아!!!!

헉... 잘 다녀오세요. T^T 복무끝날때 스팀잇이 대박되어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음? 9시 출근 6시 퇴근입니다 ㅎㅎ 왜 다들 잘 다녀오라고 할까요 ㅋㅋㅋㅋ

커흑.. 군대 영창..

끄어어 저것은...

강제 소집 통지서.. 군대 영창.. 그래도 어째 군사교육면제네요

힘내세욧~ !!!

어흑 ㅠㅠ 현역은 아니지만 힘내야죠

그래도 컴터는 할 수있는 환경 아닐까요?? ㅎㅎ

사실 9시 출근 6시 퇴근이라 그리 큰 부담은 안.. 후 그래도 갑자기 가려니까 좀 당황스럽긴 합니다 TO 안나온다고 했는디..

...에고 근데 생각보다 어리신 거 같아요 ㅎㅎ 이것저것 아시는게 많아서 군대..는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아쉽네요. 그래도 퇴근하고 스팀잇에서 뵐 수 있길

충성!!!!! ^^
잘 다녀 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