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4. 집주변 둘러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들 일주일의 시작은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직업 특성 상, 일요일만 쉬는 데 몸이 피곤하니 대부분 방콕~을 해왔습니다. 방콕 모드를 유지하기 위한 식량은 미리미리 사두어서 바깥에 나갈 일을 차단했죠. 이놈의 치밀함이란~~ㅎㅎ

오늘은 살짝 집 바깥을 둘러보았습니다. 평소 낮에는 집에 있지 않으니 궁금하기도 했구요.

하늘이 맑아서인지 마당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나쁘진 않더라구요. 바다도 보이고 시내 전경도 살짝 보입니다. 손이 떨려서 파노라마가 완벽하게 찍히진 않았네요.


마당 가장자리에는 이름모를 나무, 선인장 그리고 꽃들이 신경도 써주지 않았는 데 잘 자라고 있었네요. 특히, 선인장꽃이 이쁘네요. 다음에는 선인장에 대해서 한 번 알아봐야 겠어요.


조그만 새집도 있는 데, 정말 새가 살고 있었습니다. 조그만 가지들을 모아다가 보금자리를 만들었더라구요. 사진 찍으려고 다가가면 도망가서 실패했지만, 다음 번에 다시 도전해 봐야 겠어요. 

집 주변이 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네요. 너무 모른 척 하면서 살았던 것 같아 다음 주부터는 물이라도 한 번씩 줘야겠어요.

스티미언분들도 이번 주말에는 집주변을 한 번 둘러보세요. 혹시 스쳐지나가면서 보지 못했던 걸 보실 수도 있을테니까요.

다들 월요일 남은 오후 조금만 더 힘내시고, 즐겁고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오 집이 너무 이뻐요! 한국 맞나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한국 아니고 멕시코에 있어요. ㅎㅎ

어쩐지 하늘도 푸르고 멋지다 생각했는데 멕시코였군요. ^^;

네, 어쩌다보니 여기에 있네요. 미세먼지 없어서 좋긴 좋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You received 0.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05. Congrats!

리스팀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D06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