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함에서 반가운 분의 이름을 만나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친필로 적힌 봉투를 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반갑고 감사한 맘에 멈췄던 스팀잇의 글쓰기를 시도(?) 합니다.

몇달 전 어떤 사건으로 코엑스의 행사를 참석하지 않았는데, 시간이 조금 흐른후 이분께서 굿즈들을 따로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5월에 보내주셨는데, 여행중이라 반송이 되어 귀찮게 해드렸네요. (죄송해요.)
여러가지로 힘든 상황인데 약속을 지켜주셨네요.ㅜㅜ






김작가(@kimthewriter)님께 팬이 보내는 편지

2  0  1  8  .  0  7   .  1  4

잘지내시고 계신거 맞죠?

하루에도 몇번씩 작가님의 블로그에 찾아가는데 활동이 없으시네요.
뭐라고 위로를 드려야할지 몰라서 적극적으로 응원 하지도 못했네요.
(단어하나하나가 조심스러워서 글쓰기 버튼을 누르지 못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작가님을 걱정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나쁜 생각은 절대마시고, 꼭 회복하셔서 복귀해주시길 바랍니다.
(복귀하지 않으시더라도 꼭 행복하게 건강하시길 간절히바랍니다.)

스팀잇에서 가장 존경했던 작가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적극적인 활동을 시작한게 아니라, 댓글이 좀 늦어질수 있습니다.
보팅해주시는 분 댓글달아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감사 합니다.

Sort:  

음..
저런 소품들을 만들수 있는 능력,
대단한 작가적 능력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언젠가 한번 도전을..

김작가님 잘계실거예요.

맞습니다.
켄스타님도 잘계시죠?

같은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이 그분께 전해지길 바랍니다.

반가운 세글자! 우리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넵 우편함에서 그 이름을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 멈추던 글쓰기를 시작했네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골드님

별말씀을요.
혹시나 이 글이 작가님이 불편해 하시진 않을까 걱정하긴 했으나,
함께 나누고 싶어서^^

저도 내내 김작가님을 기다리고 걱정하고 있는 팬으로서
이렇게라도 잘 계시다는 소식을 접하니 너무 감사하고 다행인 마음이 들어요.
골드님도 잘 지내고 계시죠?

넵. 저는 뭐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시작하세요.
김작님 잘 모르지만 같은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처음에 글쓸때의 그런 흥미를 채워서 돌아올께요.
응원감사합니다.

네네!우리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린순 있으나 꼭 돌아오실꺼예요.

금맵씨 님 덕분에 김 작가님 근황을 알게 되네요.
잘 계시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넵.. 힘을 내서 회복하고 계시겠죠?^^
우리의 힘이 그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골드님도 김작가님도 이렇게 글로 만날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우왓 영광입니다.
이렇게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니.^^
호돌박님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이렇게라도 소식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작가님, 보고 계시겠죠?
모두가 기다리는 마음을..

아마도 저처럼 많은 분들이 김작가님을 기다릴것 같아서...
그리고 그분의 친필을 첨 봐서^^
말씀하신대로 작가님이 이 글과 댓글들을 보고 힘내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