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이션 받으셨나요?? (난 받았지~.ㅋㅋㅋ)

in #kr5 years ago (edited)

1.jpg

하이 형들~!!!
오늘이 어버이 날인건 알고 있지?

5월은 돈나가는 달이라서,
어린이날 1차공격, 어버이날 2차공격으로 현타가 온 상태...ㅋㅋㅋ

하지만, 딸아이가 주는 이런 선물 하나에 행복해진다.!!!
당연히 유치원 선생님이 거의 다 만든것이라도 좋긴하다.ㅋㅋㅋ

2.jpg

딸아이가 다니는 유치원은 부모님이 원하는 선물을 적고, 착한일을 해서 그 선물을 사주는 프로그램이 있다.
작년은 엄마가 원하는 책을 사주려고 열심히 하더니, 올해는 내가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달라고 적었는데.
착한일을 많이 안해서 그냥 싼 텀블러를 가지고 와서 스타벅스라고 우기고 있다.ㅋㅋㅋ

아직까지 글을 읽지 못해서 편지의 내용을 자기 맘대로 읽어내려가는 딸아이가 너무 귀여워서 이글을 쓰면서도 웃음이 난다.ㅋㅋ

오늘 참 좋다!


..........................

Sort:  

딸 키운 보람이네요

맞아요. 이럴땐 보람이 있죠.ㅋ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흥!! 못받았거던~~ 뭐 받을수도 없지만...ㅋㅋㅋㅋㅋ
돈나가는 달이라도 이런거 받으면 좋겠다...

ㅎㅎㅎㅎㅎㅎㅎ.
형 우리딸이 할아버지 줄려고 만든거 있는데.. 그거라도???ㅋㅋㅋㅋ

글씨 엄청 예쁘게 쓰네
행복하겠어~ ㅎㅎ

이히힛... 형도 비슷한거 받았잖아??ㅋㅋ

이제 제법 잘 만드네
이제 둘째한테도 뜯어내야지 ㅋㅋㅋ

딸 다 키웠네.. ^^ 역시 딸은 아빠를 닮는 것일까...

아직 좀 더 키워야되는데?ㅋㅋㅋ

애비를 쏙 닮았써🤔

후훗... 무슨 뜻이야?ㅋㅋㅋ

거 마무리가 너무 슬프잖아
안어울리게

그치 저 노래 참 맘이 그렇지??
엉엉..ㅋㅋ

난 아직 ㅠㅠ

꼭 받길...ㅋㅋ

미안한데 분위기 깨도 되?ㅋ
좀 ....
반성문 같다 ㅋㅋㅋ

말씀 잘 듣고 착하게 행동하겠습니다.

착한 딸램이 아빠 선물 사줄라고 고생많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ㅋㅋㅋㅋㅋㅋ
근데 형 받았어?ㅋㅋㅋ
반성문이든 머든.ㅋㅋ

소원카드 받았어ㅋㅋㅋ캐릭터 옷 안사기 소원하고 싶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