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한국 가즈앙 しばらく韓国に帰ります〜

in #kr6 years ago (edited)

D12A7170-B52A-465E-B133-65A736AE622E.jpeg

저는 지금 하루카열차를 타고 간사이 공항에 가는 중입니닷.


이제 제 사람들을 만나러 갑니다. 교토에서 스팀잇에서 잔뜩 생각하고 느끼고 토해낸 만큼, 마음 속에 사랑과 기쁨을 가득 담아야지.

새벽에 일어나 떠날 준비를 하면서, 집을 나와 걸으면서, 제 자신이 조금 성장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몇 달전, 몇 주전과는 머릿 속과 마음 속의 풍경이 달라진 것 같아요.
잠시 과거를 뒤돌아보며 혼돈 속에 있었는데, 그래도 이번에 정리가 좀 되었달까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부분이 많긴 해도 훠얼씬 봐줄만 하네요.

헤헤... 고생했다. 수고했다.
엄마한테 김치찌개 끓여달라고 해야겠다.

Sort:  

いってらっしゃい!今日、京都は梅雨入りをしたみたいです。韓国の方が晴れた誕生日を迎えられるかも?では。좋은 여행을 해주세요

早いですね!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다녀오겠습니다!!

오홋,,, 지금 한국에 있겠군요.
생일 축하해요~~~ ^^

감사합니다 (^-^)!!
좋운 하루 되세요~

김치찌개 가즈앗 !

가즈아아아아앗! 글로리아님도 넘나 보구싶습니다아아앗!!!!

드디어 한국에 오시는군요?! 축하해요!
아니 반가워요! ㅎㅎㅎㅎ
제가 아쉽게 지금 한국에 없어서..ㅜㅜ
저도 기회되면 만나뵙고 싶어요!

여행 시작했나요! 포스팅 보러 가야겠다

헛... 제가 요즘 스티밋 활동도 잘 못하고 있어서...
최근 포스팅이 없어요ㅜㅅㅜ
조만간 생존신고 올릴려구요!ㅋㅋㅋ

어서 오시라구욧! 기다리고있습니다 찡긋

고대 앞 삼겹살집이 그렇게 맛있었다며?!

드루오십쇼 캐리해드림..ㅎㅎ

드디어 모모 한쿡 두근두근

곱창 가즈아 곱창~~~

스팀잇덕분인지 뭔지 성장하신 스모모님이 대단하게 느껴집니당! 같은 땅을 밟자구요😺

한 5시간 뒤엔 같은 땅을 밟겠군요! 오예

날위한게 되어야지...
의무감에 남을 위한일을 하지말게요 ㅎ
저도 하생시를 쓰며 ㅋㅋㅋ 가끔 그런 느낌도 들지만 날 위해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ㅎ

책을 읽겠습니다는 오늘 저녁에 자기전에 읽는 것을 마지막으로 숨고르기에 들어갈까 합니닷 ㅎㅎ

네! 언제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스모모님 조심히 돌아오세요 :) 키키도 만나고 한국에서 많은 행복과 사랑 담아내길 바랄게요 !!

고마워욥!! 꼬드롱님도 교토 재밌게 즐기시길 (>_<)

크... 간사이 공항.. ㅎㅎ
푹~ 쉬어요 스스로를 위해 ;-) 김치찌개랑 된장찌개랑 잘~~먹구요!!

감사합니다~~~~!
푹 쉬겠습니다 ㅎㅎ 이미 뭔가 마음이 즐거움 가득이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