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물놀이는 즐거워*야함주의*

in #kr5 years ago

1218BB30-09F7-4B0C-ACB4-09C732424BA7.jpeg

오늘이 월요일인지.. 수요일인지..

날짜가는 줄 모르는 요즘 인 듯 합니다.

어젠 한글날.

몸이 피로로 똘똘 뭉친 신랑이 피로를 좀 풀고자 집에서 반신욕을 했습니다.

그사이 낮잠을 자던 아이는 잠에서 깨고 컨디션이 안 좋은지.. 나쁜 꿈을 꾼건지.. 어디가 아픈건지..

일어나서는 10분가량을 엄청 서럽게 울어재끼더군요..

이리달래고 저리달래고..

안아도 보고, 침대에 다시 눕혀도 보고, 업어도 보고...

도저히 울음이 그치질 않았는데 인내심(?)에 한계가 오려고 할 때쯤 탕 속에서 울음 소릴 듣고 있던 신랑이 아이를 데리고 오라고 하더라고요.

아이에게 아빠가 물 속에서 물놀이 하는 듯 장난을 치니 금세 울음을 그치고 자기도 들어가겠다 하더군요.

정말정말 신랑이 넘나 고마웠습니다.
한편으론 넘 늦게 불렀다 싶기도 했구요..

그렇게 거의 1시간을 신나게 놀더군요.

덤벙덤벙 물장구도 치고

아빠랑 물싸움(?)도 하고 장난감 거북이랑도 한참을 노는 것 같았고..

CD4AC9F9-9828-471A-B206-CB2E62EA5E2D.jpeg
신랑과 아이에게 흑역사가 되지는 않게.. ㅋ

CCF6D67D-14D4-4CEE-AB84-AA42FAE6D5BF.jpeg
아이의 자연주의 사진을 자주 올리게되네요..;;


아이 나름의 이유는 있었겠지만..
이.. 의사소통이라는게.. 어른들의 사회생활에서만 필요요소가 아니라죠~

엄마인 저와도 통하지가 않으니 서로 답답하고 몸둘바를 모르겠더라고요.

왜 우는지 알아야 조치를 취할텐데.. 이건 너무 일방적이니 원.. 휴..

육아 고수의 길은 넘 힘드네요.

고수까진 아니어도 초보 딱지는 떼고 싶은데.. 3년차인 지금도 이리 헤매고 있으니..

어찌 하리오.. ㅠㅠ

오늘도 초보 엄만 마음속으로 참을 인을 여러번 새기며 하루를 보냅니다.


수요일인 오늘 미술 수업이 있는 날이라 서둘러 나오는 길에도 한참을 울구불고 실랑이를 하다 겨우나왔네요.

벌써 지쳐버린 오늘 하루..

그래도 어찌어찌 시간은 흐르겠죠.?

모두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Sort:  

월요일같은 수요일 즐겁게지내세요.

곰돌이가 @seo70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2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01번 $12.043을 보팅해서 $10.97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세상에서 가장 힘들고 어려운게 자녀 키우기인것 같아요

하지만 사랑이 있다면 무엇이든지 극복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파이팅!!

ㅎㅎ 아이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하루 마무리는 물놀이가 최고쥬ㅎㅎㅎ

에잇~ 야함주의에 낚였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아이가 엄청 신난것 같아요! ㅎㅎ

아..제목에 낚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40 which ranks you at #1274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8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