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쇼핑

in #kr6 years ago (edited)

D0F2297C-1BA1-4DE5-8289-1920FCCC8837.jpeg
아이를 위해..!!
나를 위해..!!

1F691E31-3210-4B43-B4E4-6CB9FF85FB49.jpeg
책은 마음의 양식.


난 책 욕심이 많다.
사놓고 마지막 페이지는 구경도 못한 책들이 수두룩 하지만 그래도 책을 사는게 좋다.

어렸을 적(학창시절)에 이렇게 책을 가까이하고 이정도로 읽었음 난 지금 뭐라도 됐을꺼다. (ㅋ진심ㅋㅋ)

오전엔 우리 세식구가 늦게까지 늦잠을 잤다.

그러고도 뒹굴뒹굴거리며 아이의 아점을 챙겨주고

다시 뒹굴뒹굴.

2시가 다되어 점심이라도 먹고오자며 늦은 준비를 하고 외출을 하였다.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배도 꺼뜨릴 겸 근처 서점에서 시간을 떼우기로 한다.

결혼 전엔 인터넷으로도 구입하고 직접 서점을 찾아 책도 읽고 구입을 자주했었는데.. 하며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0CD6621D-B1FE-4B20-9987-F6D05420D87E.jpeg


오늘도 아이의 보챔도 있고 신랑의 닦달(?)도 있고 느긋하게 책을 고를 시간이 없었다.
185CD69F-1A8A-408E-AE65-55FC38D7DB64.jpeg

곧장 최근에 관심을 가져야할 자녀교육 코너로 가서 이렇~ 게 훑어보고 따지고 보니 어느하나 필요치 않은 책이 없어보였다.

신랑은 아직도 못골랐냐며 또 닦달..;;;
에잇.. 다음에 사자.. 싶은마음을 하고 마지막으로 돌아서려하는데 눈에 띄는 책이 들어왔다.

image.jpg
하핫~!! 하.바.드~!!! ㅋ
게다가 나의 관심사(?)인 예술.!!!

다른책은 또 필요 없을까~ 싶어 두리번거리다
읽기 쉽고 읽는데도 오래 걸리지 않을 책을 골라 보았다.
9092DE68-4982-4828-850D-0644EAD14228.jpeg
특별 기획전 코너에 있던 한권의 책.
(말그대로 특별기획전이지.. 무슨 할인이나 특별 사은품 같은 건 없었다..;;ㅋㅋ)

image.jpg

최근 sns 에서도 많이 언급되고 있는 책이다.

캐릭터 pooh 에서 나오는 명대사모름집 같은 건데 귀여운 그림들이 함께 있어 부담없이 술술 읽혀 질 책이다.

image.jpg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다며..
내가 가는 길을 소중히 여기라며..
토닥이고 충고를 해준다.

읽기만 해도 힐링이 될 것만 같은 책.


이제 여유를 갖고 마음의 양식 좀 쌓으려 한다.

아이를 위해서 라도 그래야 할 것 같다.

또.. 나 자신을 위해서라도..!!❤️

근데 어째 사진이 다 누울까요..??
졸린가..??

Sort:  

제주도에 이사와서 딱하나 아쉬운 것이 이런 대형서점이 없다는 겁랍니다.
책을 안 사더라도 가끔 서점에 가서 둘러보는 걸 너무 좋아했는데...
쫓기듯 골랐지만 좋은 책을 고르셨네요^^

오매..??
제주도에 서점이 없나요??
오오..신세계..???ㅋㅋ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0-0

저도 책 욕심이 많아서 다 읽지도 못한 책들이 수두룩 한데도 할일 없으면 자주 서점에 가서 책을 사옵니다. 이제 둘 곳도 없어요ㅠㅠ 곰돌이 푸 책 페이스북에서 보고 정말 사고 싶었는데 보기만 해도 힐링될 것 같은 느낌이라 포스팅을 보니 더 사고 싶어졌습니다. 그 책은 꼭 사야 할 것 같네요. 이전에 나온 곰돌이 푸 책도 아직 못 샀으니 문화상품권도 있는 마당에 사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저두 페북이랑 별스타에서 보고 넘 읽고 싶었거덩요~
다 읽으면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도 사서 읽을 에정이죠~
그림이... 넘넘 동심으로 끌어당기더라고요

저도 사놓기만하고 바쁘다는 핑계로 안읽고 쌓아둔 책이 7권정도 책장 구석에 쳐박혀 있네요 ㅠ
맨날 읽어야하는데 아..읽어야하는데 하면서 또 하루를 넘겨버렸습니다 ㅎㅎ

ㅋㅋ 저도 어제 사놓고... 아직 시작도 못했네요..ㅋㅋ

저도 아이들 데리고 책방좀 갔다와야겠어요~

ㅎㅎㅎ 책방...
다녀오세요..
허나.. 서점에도 아이들 장난감들이 판을 치고 있어서... 그 늪엔 빠지지 않으셨음 좋겠네요ㅋㅋ

핸드폰으로 찍어서 올리면, 아이들이 자고 싶어하더라구요~~

저도 여유있고 느린걸 참 좋아합니다 ^^

나머지 사진들두 다 폰으루 찍은건데..ㅠㅠ
저두 그러고 싶은데 주위에선 절 넘 볶네요..ㅋㅋ

푸 원작이라니 꼭 읽어보고싶네요!!

간단간단해서 술술 읽혀질 것같은 책이에요~
(허나.. 아직 시작도 못해봄;;ㅋ)

저도 책욕심이 많은편... (구매 욕심만... ㅋ)
예전 종로서점 시절에... 좁은 복도에 앉아서 책 읽던 그 때가 그립네요. ㅠㅠ

아... 그... 추억속 종.로.서.점..;;ㅎ
요즘은 서점 자체가 넘 줄어서.. 아쉽기만 하다죠..(책도 안 읽으면서;;ㅋㅋ)

하바드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하핫;;;
응원에 힘입어.. 노력해보겠습니다.ㅋㅋ

곰돌이 푸의 대사 속에는 좋은 문장이 많다고 하죠.ㅎㅎ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D

아!!! 맞아요~~!!
딱.. 선물하기에도 좋은 책이에요~!! (팁 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