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는 처음입니다

in #kr6 years ago

cu1528798825975.pn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의미있는 투표를 하였는데요. 사전선거는 아닙니다 ㅋㅋ 왜냐하면 저는 내년에 선거권이 생기거든요

image.png

오늘 이오스 BP 투표를 하였습니다. 블록체인 세계는 나이로 제한같은 걸 안두니 너무 좋네요. 고등학생이든, 성인이든, 똑같은 EOS 홀더로 취급받는게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image.png

한국 BP 분들 파이팅입니다. 저같은 고등학생도 역사적인 순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스팀과 이오스 두 코인을 응원합니다.

이렇게 태어나서 처음으로 의미있는 투표를 해본 것 같습니다. 특히 실제로는 투표가 불가능한 나이지만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나이로 차이를 두지 않아 너무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ㅎ

image.png

Sort:  

첫 투표를 의미있는 투표를 하셨네요ㅎㅎ

블록체인기술로 정치인도 투표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첫투표 축하해요~^^

첫투표 축하해요~~~^^

오 투표 하셨군요 한국 BP가즈아

사전투표 했다는 줄 알고 깜놀. ㅎㅎ
투표 가능 연령층을 낮춰야되는데 말이죠. ^^

아 나도 첫투표의 의미가 선거투표인줄..
내년에 생기는구나 ㅋㅋㅋ
내년에 첫 투표하면 후기 가즈아

정말 의미있는 투표네요ㅎㅎ
한국 BP가 선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