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밋업 기대됩니다!

in #kr6 years ago

20180513_143440_496.jpg
정말 기대되네요. 오늘 청평 밋업에서 좋은 추억 쌓고 싶습니다.^-^ 아는 이름들이 많네요ㅎㅎ
@venti
@romi
@sunghaw
@isaaclab
@wotjsozm
@wabangcute
@clarkgold
@annvely
@skt1
@tworld
@peterpark
@epitt925
@jay4u
@chipochipo
@cjsdns
@jjy
@cheongpyeongyull
@yoonwonlim
@hansangyou
@pyorinho
이미 알고 있던 분도 모르시는 분도 들어봤던 이름도 있으시네요. 오늘 밋업 후에는 전부 다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자세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Sort:  

how can i read this in English ,

Google translater gogo!!
Eng>>> korean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도대체 어디까지 나아갈것인가..

ㅎㅅㅎ

여긴 또 어디가는거야?

많이도 모이셨네요 서울에 있었으면 갔었을텐데 ㅠㅠ 하필 부산이라. 후기 기대할께요!

아 부산이시군요 ㅜㅜ 내년엔 제가 여기저기 돌아다닐거라 뵐 수 있을거 같습니당 ㅋㅋ

저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ㅎㅎ 보통은 서울에 있습니다

재밌게 즐기시고 잘 다녀오세요^^

헤헿 덕분에 무사히 잘 다녀왔답니다!

제가 아시는 분들의 이름도 몇몇 있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

정말 좋은 시간 보내구 왔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어린 나이에도 매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것이 보기좋네요 ^^

감사합니다. 내년엔 더 자주 돌아다니구싶네요 ㅎㅎ 오늘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