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사용자라면 뮤직메이트를 사용해보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14.jpg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뮤직메이트앱을 모르시는 분이 계셔서 소개글을 씁니다.

통신사가 SK텔레콤이면서 특정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뮤직메이트앱에서 월 300곡의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데요. 해당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5.jpg

이 300곡은 음악을 많이 들으시는 분에게는 모자랄 수 있지만 저처럼 출퇴근시에 가끔 노래를 듣는 사람에게는 충분한 양입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300곡을 항상 다 사용하지는 못하고 있어요.

3.jpg

구글플레이에서 뮤직메이트를 검색 및 설치한 후 인증을 마치고 이용권 안내 > 이용권 구매 화면에서 SKT고객 월 300곡 듣기 무료 이용권이용하기를 누르면 바로 300곡이 충전됩니다.
15.jpg

음질은 통신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외출시에 128kbps 집에서는 320kbps로 듣는데요 막귀라서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8.jpg

노래는 테마별로 미리 구성되어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들을 수 있고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도 있어요.
9.jpg

국내 / 해외 최신곡도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멜론 등 유료앱에 비해 불편한점은 못느꼈습니다. NHN벅스로부터 음원을 공급받아 서비스하고 있다고 하니 당연한지도 모르겠어요.

10.jpg

앞서 말씀드렸드시 통신사SK + 고가요금제 + 멜론등 유료앱 사용중 + 노래 월 300곡 미만을 듣는 분이 계시면 무료인 뮤직메이트 한번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스팀가격 떨어질수록 돈 아껴야합니다.

남은 휴일 잘보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왜 KT의 지니 같은 서비스가 없나? 했었는데 있었구만요 ㅎ

일부러 소문을 안 내는 걸까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진 않는거 같아요 ㅎㅎ

아오 대박 ㅋㅋㅋ 지금 설치하러갑니다. 감사해요
20180613_163226.jpg

설치 가즈아~ ㅋㅋㅋ

파일이 안올라가네요.ㅋㅋ
설치완료
대댓글에는 모바일에서 이미지 업로드가 안되네요,ㅋ

대박 빨리 까셨네요 ㅎㅎ
글쓴이는 이럴때 보람을 느낍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따 파워차면 스팀헌트 하러 갈께요 ㅎ

오늘은 망햇네요 ㅎㅎㅎ
이따 밤 12시에 내일꺼나 도전해야겟어요 ㅎㅎㅎ

낮은 요금제써서 ㅜㅜ 흑흑
그래도 좋은 정보이네요 자이언트님 ㅎㅎㅎ 주위에 말해줘야겠어요 ㅎㅎㅎ

이런건 널리 알려야 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 아는거라 다들 아는지 알았어요 ㅎㅎ

이런 '조건 맞으면 알짜'인 것들은 모르고 넘어가기 참 쉽네요!

맞아요 이런건 널리 공유되어야 해요 ㅎㅎ

오 그런데 프로필 사진 너무 앙증맞네요..

LG UPLUS는 유사 서비스가 없나요? 😂😂

LG꺼는 잘 모르겠어요 찾아보면 있지 않을까요 ㅎㅎ

와 이걸 몰랐네요 항상 애플뮤직 돈주고 써왔는데ㅎ한번 써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네 한번 꼭 사용해보세요 맘에 드실꺼예요 ㅎㅎ

몇년을 유료로 듣고했는데! . ㅠㅠ
이런 고급정보 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 😍👍

유료 사용자였군요 TT
지금이라도 많이 사용하시면 되죠 ㅎㅎ

이런 꿀팁이!! 감사합니다~

저도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