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막국수 한그릇하세요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라니@suran입니다
여름엔 시원한 막국수가 갑인듯해용
국물까지 후루룩 했네요
다들 맛저하셨죵

상호.춘천닭갈비
주소.울산광역시 중구 옥골샘5길 13-1

Sort:  

얼음동동 막국수 너무 시원하고 맛깔스러워요.

너무나도 맛나게 잘먹었답니다

저는 막국수+메밀전병 조합을 최애합니다 +_+!!!

다음에는 메밀전병과 먹어 봐야 겠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완전 호로록 들어 가더라구용

일끝나구 가봐야겠어요!!

일마치고 먹음 더 맛날듯 해용

이번주 중에 더운 날 골라서 막국수 먹어야겠어요!

계속 덥다고 하니 아마 자주 먹게 될듯해용

막국수 정말 좋아해요!!
김가루 솔솔솔 뿌려진 막국수~~

김가루 솔솔솔 정말 갑이죵

여름엔 막국수를 자주 먹거 되네요^^
냉면보단 막국수가 더 좋더라구요 :9
푸짐한게 맛나보입니다~

그렇죠 냉면보단 막국수가 더 맛나더라구용

막국수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네요.
시원하니 개운할것 같습니다. ^^

이저것 정성이 그리고 재료가 들어갔더라구요

여름엔 역시 시원한게 최고쥬~

현실은 라면한개 부셔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떄론 그럴때도 있죠 ㅋㅋ여름이 가지전에 한그륵 하시죵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