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우유좋아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라니 @suran 입니다
어떤우유좋아하세요?
ㅋㅋ전 커피우유요
이 우유말고 플라스틱에 든걸 좋아하는데
가끔 커피우유가 땡기더라구요
커피를 너무 마니 마신 날은 이걸로 대신하죠 ~~
image

Sort:  

가끔 먹으면 바나나, 딸기, 커피.. 우유 다 맛있어요 ^^;;;

전 마름모 바나나우유요~

ㅋㅋ전 초코우유요 ㅎ
어린이 입맛이죠,

저는 쵸코!! 쵸코우유가 좋아요~~!!
초딩입맛인가봐요 ㅋㅋ

저는 삼각형으로 된 커피 우유 좋아해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