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4회 대구철인 삼종경기 후기-1 76

in #kr6 years ago

w-DSC05575.jpg

제 14회 대구철인 삼종경기 후기-1 76

2018.4.28(토)

라일락 향기 바람에 휘날리는 내 고향 대구는 어릴 때 추억으로 가득 찬 곳이다. 차 몰고 오랫동안 먼 거리를 혼자 이동하기가 싫어 와이프에게 같이 가자고 하면 정말 어려운 부탁을 들어 주는 것처럼

“불쌍해서 따라가 준다”
는 불경스런 대답을 듣고도 비굴하게 참지 않으면 안 되었는데 이번에는 자기가 먼저 같이 가도 되느냐고 물어왔다. 역시 사람은 누구나 어릴 때 추억이 아로새겨진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는 모양이다.

w-DSC05465.jpg

행락객 차량행렬이 무서워 일찍 길을 나섰다. 수성못 부근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2시경에 시합 등록하고 근처를 배회하다 최근에 팔공산 중턱에 전원주택을 지었다는 친구네 집으로 갔다.

w-DSC05665.jpg

GPS를 따라 외길 산속을 한참이나 올라가 전망 좋은 산속 깊숙이 자리 잡은 친구의 주택에 도착했다. 대학교 동기인 C는 학교 다닐 때 정말 놀기 좋아하는 친구였다. 허구한 날 동성로 바닥을 뒹굴었고 방학이면 배낭 하나 짊어지고 전국을 돌아 다녔다.

인간에겐 자기 만이 가지는 가치관이 있다. 한 번뿐인 인생을 즐겁고 재미있게 보내자는 C 와 운명같이 주어진 짧은 시간을 허비해서는 안 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무어라도 안하고는 못 배겨 하는 나와는 뭔가 이질감이 있었다.

w-DSC06443.jpg

그는 최근 팔공산 자락 300평 규모의 큰 전원주택을 팔고 더 깊은 산속에 100평 정도의 작은 주택을 짖고 아래쪽에 30평 정도를 더 구입하여 새로운 황토 기와집 한 채를 더 준비 하고 있었다. 산속에서는 죽어도 못살겠다는 와이프는 시내 아파트를 구해주고 혼자 사는 놈이 방 3개도 모자라 왜 독채까지 필요한지 이해가 되지 않아 그 이유를 물었더니

“ 거시(居施]”
하기 위해서라고 세상 태어나서 처음 듣는 소리를 했다. 그의 장황한 설명을 듣고 나서야 거시라는 의미를 짐작할 수 있었다. 불교에서 말하는 보시[布施]의 개념으로 집을 제공해서 잠자리가 필요한 중생에게 베풀겠다는 그가 만든 신조어이다.

w-DSC06455.jpg

“ 혹시 나중이라도 와이프와 싸워 갈데 없으면 와서 자라” 고 농담처럼 얘기했지만 각박하게 나 자신만을 위해 열심히 살아 온 나를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w-DSC05693.jpg

w-DSC05704.jpg

분위기에 취해 내일 시합도 잊은 체 술을 마시고, 섹스폰과 노래방기기의 반주에 맞추어 지나 간 유행가를 부르고 옛 추억의 아려한 정취에 빠져 날새는 줄도 몰랐다.

w-DSC05682.jpg

w-DSC06396.jpg

Sort:  

정말로 존경스럽습니다 :)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는 것이 철인삼종경기라고 생각하는데요. 뱃살 걱정이나 하고 있는 스스로에게 자극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운동하고 적게 먹으면 뱃살은 금방 사라집니다.

ㅎㅎㅎ 맞습니다 운동도 안하고 많이 먹어서 ㅠㅠ 신체나이는 저보다 훨씬 젊으실 것 같아요...

라마르크의 용불용설에 따르면 사용하지 않는 기관은 퇴보한답니다. 나이가 들어도 계속 훈련하면 근육은 발달합니다. ㅎㅎ

헉 명심하겠습니다 ^^ 양심에 찔립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통닭과 장어군요.
시합을 위한 몸보신 인가요? ㅎㅎ

잘먹어야 시합도 잘할 수 있습니다. ㅋ

거시

제가 거기 독채 가고 싶네요.ㅋ
장어구이 띠용
입맛다시면서 출근해용 힝 ㅡㅡ

한번 가세요. 미인이 간다면 좋아할 겁니다.

미인이 아니라서 못가겠습니다 ㅋㅋㅋㅋ

사진도용인가요? 본인이라면 미인 같은데요 ㅋㅋ

거시라니.. 멋진 개념을 가지고 계신 분이시군요.
본격적인 철인삼종경기는 다음 편부터인가요? 기대됩니다 ㅎㅎ

예 방금 2편올렸습니다. 보시고 감상을 꼭 좀 얘기해 주심 고맙겠습니다.

동해 번쩍 서해 번쩍 하시는군요.^^

여름만 되면 바빠요. 테니스시합 나가야죠, 철인삼종, 사이클, 사진찍으러도 가야하고 다이빙, 여행도 가야지요 일도 해야하고 휴~~~~

오! 다이빙도 하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진짜!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